[OSEN=민경훈 기자]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제대로 일냈다. 데뷔 4개월여 만에 음악방송 2관왕에 올랐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지난 13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서 미니 1집 '와이..'(WHY..) 타이틀곡 ‘뭣 같아’로 1위를 차지했다.
2번째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앞서 전날 SBS M '더쇼'에서 데뷔 후 음방 첫 1위 쾌거를 얻었다. 2연속 1위의 주인공이 됐다.
뜨거운 눈물을 쏟았다. 명재현은 감격한 듯 연신 오열했다. 태산도 눈시울을 붉히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저희가 1위를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를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와이..'는 첫 헤어짐으로 인한 혼란스러운 감정을 담은 음반이다. 풋사랑을 노래한 데뷔 싱글 그 이후를 풀어냈다.
'뭣 같아'는 상처만 남은 첫사랑과의 이별로 롤러코스터 같은 감정 변화를 표현한 곡이다. 명재현, 태산, 운학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대세 신인'으로 자리매김했다. 신보는 초동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전작보다 4배 이상 팔렸다.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랭킹' 3위, 미국 빌보드 '핫 트렌딩 송' 차트 5위에 랭크됐다. /rumi@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