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이한별 “모미로 사는 동안 신이 났다”[화보]
이유민 기자 2023. 9. 19. 08:56

배우 이한별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보였다.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는 19일 넷플릭스 화제작 ‘마스크걸’에서 혜성처럼 등장한 이한별의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한별은 하나의 그림을 보는듯한 감각적인 포즈와 몽환적인 눈빛으로 그만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마스크걸’ 촬영 때는 마냥 즐거운 마음이 가득해 힘든 줄도 몰랐다던 이한별은 “오히려 모미 전후의 시간이 쉽지 않았다”고 밝혔다. “모미 이전에는 주어진 과제를 무사히 해야 한다는 긴장 때문에 고됐고, 이후에는 몰라서 놓쳤던 것들이 후폭풍처럼 밀려왔다며, 모미로 사는 동안에는 연기하는 자체가 신이 난다”고 덧붙였다.
이제 막 배우로 시작한 이한별은 시간이 지나도 잊고 싶지 않은 마음으로 “아무리 일상이 어려워도 연기를 연기 그 자체로 대하는 순수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또 “현실의 어려움을 ‘내가 연기를 택했기 때문에 감당해야 하는 것’으로 탓하지 않고 살아야 한다고 믿는다”라며 연기를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전했다.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되는 배우 이한별의 화보는 싱글즈 10월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종합] ‘故최진실 딸’ 최준희, 미성년자 시절부터 만난 11살 연상 일반인과 결혼
- 120만 유튜버, 만취 음주운전하다 ‘쾅쾅’
- 제니, ‘배드민턴 여제’ 안세영에 SOS…미친 인맥 동원 (마니또클럽)
- “언니 금메달 응원할게요” 쇼트트랙 최민정, 스노보드 최가온 금빛 기운 받았다
- ‘친모 절연’ 장윤정 “설날에 태어난 딸이라 30년간 못 받은 생일상…시어머니가 차려주셔” (
- ‘신은수♥’유선호 “응원 많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1박2일)
- ‘솔로지옥5’ 김고은·조이건, 오해 풀고 달라진 기류…누리꾼 “‘우결’ 같아”
- 손종원, 최현석 어린시절 사진에 오열 “다른 셰프들은 유복했는데…”(냉부해)
- 나승엽, 고승민 등 4명 즉각 귀국조치… 연이은 사생활 이슈, 시름 쌓이는 롯데
- ‘레이디 두아’ 김재원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