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젤리피쉬 신예' 이븐, 오늘 전격 데뷔…카리스마부터 청량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7인조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19일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이븐(EVNNE)이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타깃: 미'(Target: ME)를 발매하며 데뷔한다.
'타깃 미'로 데뷔하는 이븐(EVNNE)의 그룹명에는 밤하늘에 새로 떠오르는 별처럼 가장 높은 곳에서 밝게 빛나며 모두의 시선을 끌겠다는 의미와 데뷔를 향한 각오가 담겨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는 7인조 보이 그룹 이븐(EVNNE)이 19일 가요계에 전격 데뷔한다.
이븐(EVNNE)이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타깃: 미'(Target: ME)를 발매하며 데뷔한다.
이븐(EVNNE)은 Mnet '보이즈 플래닛'에 출연해 역량을 보여줬던 멤버 케이타, 박한빈, 이정현, 유승언, 지윤서, 문정현, 박지후로 구성돼 있다.
'타깃 미'로 데뷔하는 이븐(EVNNE)의 그룹명에는 밤하늘에 새로 떠오르는 별처럼 가장 높은 곳에서 밝게 빛나며 모두의 시선을 끌겠다는 의미와 데뷔를 향한 각오가 담겨있다.
이븐(EVNNE)은 앞서 콘셉트 포토와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콘텐츠들의 순차적 공개를 통해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여왔으며, 지난 18일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팬들의 기대감이 정점에 달했다.
이븐(EVNNE)은 콘셉트 포토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드러냈다. 청량하고 풋풋한 스타일링으로 산뜻한 청춘을 표현하는가 하면 강렬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모습으로 남성미를 보여주기도 했으며, 빛의 삼원색 컬러를 이용한 콘셉트 포토 공개로 이븐(EVNNE)만의 유니크함을 자랑했다.
지난 14일 공개한 타이틀곡 '트러블'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는 자유분방하면서도 와일드한 분위기의 악동 매력을 발산하며 또 한 번 파격 변신했다. 이에 이븐(EVNNE)이 '타깃:미' 활동에서 보여줄 모습에 시선이 모아지고 있다.
이븐(EVNNE)의 첫 번째 미니 앨범 '타깃: 미'에는 타이틀곡 '트러블'을 비롯해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트러블'은 베이스 뮤직을 기반으로 한 볼티모어 클럽 장르의 곡으로 긴장감이 감도는 리듬과 중독성 있는 브라스 리프가 매력적인 곡이며, 여유로운 모습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이븐(EVNNE)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수록곡 '주크박스'에는 멤버 지윤서와 이정현이, '이븐 모어'에는 멤버 케이타와 지윤서가 작사에 참여해 특별함을 더하며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사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