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글, 프리미엄 고주파 의료기기 '네스트' 판매처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이글이 프리미엄 고주파 의료기기 '네스트'의 전국 판매처가 143개로 확대됐다고 19일 밝혔다.
네스트는 고주파 에너지를 인체에 가해 생체 열에너지로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의료기기다.
네스트는 대형 본체를 기반으로 양발의 넓은 면적에 47만헤르츠(Hz)의 고주파를 전달해 심부열 효과를 발휘한다.
1초에 수십만번 진동하는 고주파 에너지가 인체 깊숙이 침투하며 통전돼 전류가 바뀔 때마다 인체조직의 구성분자들이 진동해 서로 마찰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지영 기자 = 자이글이 프리미엄 고주파 의료기기 '네스트'의 전국 판매처가 143개로 확대됐다고 19일 밝혔다.
네스트는 고주파 에너지를 인체에 가해 생체 열에너지로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는 의료기기다. '자이글온' 프리미엄 헬스케어 의료기기 제품 중 하나로 식약처 3등급 의료기기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네스트는 대형 본체를 기반으로 양발의 넓은 면적에 47만헤르츠(Hz)의 고주파를 전달해 심부열 효과를 발휘한다.
1초에 수십만번 진동하는 고주파 에너지가 인체 깊숙이 침투하며 통전돼 전류가 바뀔 때마다 인체조직의 구성분자들이 진동해 서로 마찰하게 된다. 분자들의 회전운동, 충돌운동 움직임에 의해 생체열에너지로 변환되어 심부열이 발생하고 신체 통증이 완화된다.
사용자의 편의성도 뛰어나다. 리모컨으로 네스트를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으며 1단계부터 15단계까지 강도 조정도 가능하다. 음성 안내 기능이 장착되어 있어 사용 상태를 쉽게 인지할 수 있으며 사이즈가 크지 않아 다양한 장소에서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w038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전 매니저들, 1년2개월간 법인카드 1.3억 사용"
- "모래사장 밟는 소리 난다"…두쫀쿠 맛 본 김광규의 반응
- 송혜교, 남사친과 다정하게 팔짱 "고마워"
- 이혼 강성연, 열애 고백 "고독한 싱글맘 아냐"
- 지상렬, 올해 '16살 연하' 신보람과 결혼?…"잘 되고 있다"
- '주식투자 초대박' 채리나 "수익률 800%…엔비디아 7년 전부터 보유"
- 최진실 딸 준희, 170㎝ 42㎏인데…"다이어트 더 빡세게"
- '흑백요리사2' 임성근 "유재석 제꼈다…난 방송 좀 아는 사람"
- "염경환, 지난해 순수익 50억…세금만 23억"
- '카이스트 석사' 구혜선 "논문 표절률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