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오늘(19일) 온라인 콘서트 ‘재즈박스’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약 3년 만에 '재즈박스'를 다시 오픈한다.
선우정아는 오늘(19일) 오후 9시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재즈박스(JAZZ BOX) 시즌 2'의 첫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재즈박스'는 선우정아의 재즈 무대를 볼 수 있는 온라인 콘서트다.
한편, 선우정아의 '재즈박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종 공연과 페스티벌이 연기 및 취소되던 2020년 처음 공개된 콘텐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약 3년 만에 ‘재즈박스’를 다시 오픈한다.
선우정아는 오늘(19일) 오후 9시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재즈박스(JAZZ BOX) 시즌 2’의 첫 실시간 스트리밍을 진행한다. 스페셜 게스트로 그룹 어반자카파의 조현아가 출연한다.
‘재즈박스’는 선우정아의 재즈 무대를 볼 수 있는 온라인 콘서트다. 선우정아는 팬들의 사연 읽기는 물론, 신청곡 라이브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선우정아는 재즈 이외에도 장르와 형식에 구애받지 않는 아티스트다. 앞서 7월 20일 오랜만에 발라드인 싱글 ‘싸움(Love War)’을 발매했다. 또한 오는 25일 공개될 그룹 아이브(IVE)의 미니 1집 ‘아이해브 마인(I’VE MINE)‘의 트리플 타이틀곡 ’이더 웨이(Either Way)‘ 작사에도 참여했다.
한편, 선우정아의 ’재즈박스‘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각종 공연과 페스티벌이 연기 및 취소되던 2020년 처음 공개된 콘텐츠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울에서 3인가구가 살려면 최소 이 정도 돈은 있어야”…서울시, 내년 생활임금 월 239만원 책
- ‘승무원·미인대회 출신’ 여성 윤락 알선 조직 적발
- ‘어떻게 이런 일이’…伊 하늘에서 비행기 떨어져 5세 소녀 참변
- “조국 아들 허위 인턴확인서는 사실”…대법, 최강욱 의원 집행유예 확정
- ‘충격’ 日 100세 할머니 성폭행 당해 사망…범인은 79세 남성
- ‘쓰리랑 부부’ 지영옥 “지인에 카드 빌려줬다 집 날려”
- ‘살인의 추억’ ‘괴물’ 원로배우 변희봉 별세...췌장암 재발해 투병
- 文정부, 육사에 홍범도 흉상 등 20일 만에 전광석화처럼 설치 이유는?
- 노영국, 심장마비로 별세…“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
- 명분 없는 철도 파업+지하철 출근투쟁…고통받는 시민들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