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김소영, 입덧 이해 못하는 오상진에 서운... “편식이라 생각하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김소영이 오상진에 서운함을 드러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첫째 수아 출산 이후 5년 만에 둘째를 임신한 모습이 그려졌다.
김소영은 오상진의 정성에 먹으려고 시도했지만 생각처럼 속이 받지 않아 고민했다.
김소영은 "수아 때 기억 안 나냐. 그때도 아예 못 먹었다"며 "오빠는 어떤 기분인지 모르지. 내가 그냥 편식한다고 생각하지"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오상진, 김소영 부부가 첫째 수아 출산 이후 5년 만에 둘째를 임신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상진은 입덧을 하는 김소영을 위해 건강식을 준비했다. 오상진은 “요즘 SNS에서 엄청 핫하다”며 꽃다발 전골을 소개했다.
하지만 김소영은 “속이 안 좋긴 한데”라며 입맛이 없는 모습을 보였다. 김소영은 오상진의 정성에 먹으려고 시도했지만 생각처럼 속이 받지 않아 고민했다.
김소영이 냄새 때문에 먹지 못하자, 오상진은 “코를 좀 막고 먹어봐”라고 말해 듣는 이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소영은 “수아 때 기억 안 나냐. 그때도 아예 못 먹었다”며 “오빠는 어떤 기분인지 모르지. 내가 그냥 편식한다고 생각하지”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또 “내가 엄살 부리는 게 아니다. 오빠는 꾀병이라고 생각하지”라고 덧붙였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상진♥김소영, 5년 만에 임신... 둘째는 아들? (‘동상이몽2’)
- ‘♥이수진’ 이동국, “20살에 만나 7년 연애... 일찍 결혼 안 한 거 후회” (‘동상이몽2’)
- [종합] ‘안다행’ 이대호, 스페셜 해물 한 상 먹방→‘진짜 야도’ 방출자는 유희관
- ‘연인’, 파트1 복습 패키지 론칭...파트2 기대 높인다
- “마지막 한방”... 유희관VS정근우, 방출 피하기 위한 ‘해루질 전쟁’ (‘안다행’)
- SF9 영빈 “로운 탈퇴, 복잡 미묘...앞날 응원할 것”
- ‘안다행’ 이대호 “야도서 방출” 선언→이대은, 고난도 붕장어 손질 ‘감탄’
- 에이프릴 출신 이진솔, 220엔터와 전속계약...새로운 도약 예고
- ‘안다행’ 이대은, 멤버 분열에 달라진 면모... “청년회장으로서 진두지휘”
- 라잇썸, 10월 컴백 확정...4세대 걸그룹 대전 합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