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서구 ‘다락방 저녁특강’ 수강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서구가 오는 25일부터 '다락방 저녁특강'에 참여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락방'은 서구 내 카페·공방 등 다양한 시설의 공간을 구민의 학습공간으로 활용해 구민이 근거리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공간공유 사업이다.
서구 관계자는 "퇴근 후 평생학습을 통해 우리동네 학습공간 다락방에서 활력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민 누구나 평생학습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개 특강 마련… 수강료 무료
‘다락방’은 서구 내 카페·공방 등 다양한 시설의 공간을 구민의 학습공간으로 활용해 구민이 근거리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하는 공간공유 사업이다.
이번 특강은 평소 낮 시간대 운영으로 평생학습에 참여하지 못한 직장인 등에게 참여기회를 제공하고자 저녁에 운영한다.
다락방 공간과 연계해 ▲가을감성 물씬 시나몬캔들 만들기 ▲커피 한 잔의 여유, 스페셜티 커피의 이해 ▲지금 딱! 들고 다니기 좋은 자이언트 수면사가방 만들기 등 다락방의 특색을 느낄 수 있는 특강 7개가 마련됐다.
수강 신청은 서구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수강료는 무료다.
서구 관계자는 “퇴근 후 평생학습을 통해 우리동네 학습공간 다락방에서 활력을 얻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민 누구나 평생학습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시니어 모델 한지영, 피부 나이 33세…관리비법 난리
- 제니, 사랑스럽거나 대담하거나…“브이로그? 아직도 떨려” [화보]
- 유아인 구속영장 재청구→마약은 나왔고, 이제 게임은 ‘범인 도피’ 여부 [종합]
- 로운, SF9 탈퇴 “크고 작은 오해들…숨기만 바빴지만 나는 그대로” [종합]
- “연봉 281억 왜 안 줘”…호날두, 유벤투스 상대 법정 소송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