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KB증권은 지난11부터 이달 27일까지 MTS 'KB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 및 ARS 등 온라인 매체로 공모주를 청약한 국내거주 개인고객(외국인, 임의단체, 법인고객 제외)을 대상으로 해외 소수점 주식(엔비디아) 3000원과 국내주식 쿠폰 5000원권을 제공하는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KB증권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KB증권 측은 "지난해 LG에너지솔루션의 대표 상장주관사로 공모주 청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며 "올해 9월에는 망 연계 솔루션 전문기업 한싹과 산업용 로봇 제조업 기업 두산로보틱스의 공모주 청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청약 일정으로는 한싹이 오는 19일부터 20일, 두산로보틱스는 21일부터 22일이다.
이에 KB증권은 지난11부터 이달 27일까지 MTS 'KB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 및 ARS 등 온라인 매체로 공모주를 청약한 국내거주 개인고객(외국인, 임의단체, 법인고객 제외)을 대상으로 해외 소수점 주식(엔비디아) 3000원과 국내주식 쿠폰 5000원권을 제공하는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공모주 슈퍼위크 2023 이벤트는 별도의 이벤트 신청 없이 이벤트 대상 기간 동안 온라인 매체로 공모주 청약만 해도 자동 참여된다.
혜택으로 주어지는 해외 소수점 주식은 M-able mini에서 거래할 수 있으며, 별도의 소수점 거래 서비스 신청이 필요하다. 또 다른 혜택인 국내주식 쿠폰 5000원권의 사용기한은 오는 12월22일까지다. 단, 경품 지급시까지 청약이나 마케팅 동의를 취소하지 않아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KB증권은 개인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발행어음 6개월물을 세전 연 4.5%, 12개월물을 세전 연 5.0%의 특판금리로 판매 중이다.
발행어음은 자기자본 4조원 이상의 초대형 IB로 지정된 증권사만 발행할 수 있는 상품이다.
KB증권 측은 "높은 신용도(신용등급 AA+/한신평, 한기평, NICE)를 바탕으로 다양한 발행어음 상품을 발행하고 있다"며 "하루만 맡겨도 약정된 수익금을 지급 받을 수 있어 단기자금 운용에 적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에 공모주 청약 후 환불금 운용을 고민하는 고객이라면 KB증권 발행어음 특판금리 이벤트를 참고해볼 만하다"고 덧붙였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한싹은 KB증권이 단독 상장주관사로서 KB증권에서만 청약할 수 있고, 두산로보틱스는 올해 최대 규모의 '초대어' IPO인 만큼 많은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생각한다"며 "이에 고객들의 성공적인 공모주 청약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KB증권은 공모주 청약뿐만 아니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및 공모주 청약과 관련된 안내는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KB M-able, M-able mini와 HTS H-able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스포츠한국 홍성완 기자 seongwan6262@gmail.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정, 도발적인 모노키니 입은 채…'꼭지' 아역 맞아? - 스포츠한국
- 이주연, 겨우 가린 한뼘 비키니…누워도 완벽한 볼륨감 - 스포츠한국
- 서동주, 넘치는 볼륨감 때문에 튜브톱 흘러내릴 듯 - 스포츠한국
- 트와이스 사나, 아찔한 볼륨 몸매 과시… 몸매도 미모도 '우월' - 스포츠한국
- 황선우부터 신진서까지…항저우 AG 달굴 간판스타 5인[스한 위클리] - 스포츠한국
- 홍영기, 대놓고 뽐낸 E컵 몸매 클래스…"41kg 맞아요" - 스포츠한국
- 오또맘, 손바닥 보다 작은 '초미니' 언더붑 비키니 - 스포츠한국
- 50대 윤현숙, 끈 비키니 입고 폭풍 수영…여전히 탄탄한 글래머 - 스포츠한국
- ‘그렇게 무서웠나’… 김혜성 진가, ‘두번의 고의사구’로 드러났다[초점]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콘크리트 유토피아' 박서준, 12년차 배우의 진일보한 성장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