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뷰코퍼레이션, 공모가 1만5000원 확정…“기관투자자 100% 상단이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전문기업레뷰코퍼레이션(대표이사 장대규)은 최종 공모가를 희망공모밴드 상단 초과인 1만5000원에 확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한 결과, 국내외 총 1807개사가 참여해 643.7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부터 이틀간 일반공모, 내달 6일 상장
[이데일리 이정현 기자] 글로벌 인플루언서 플랫폼 전문기업레뷰코퍼레이션(대표이사 장대규)은 최종 공모가를 희망공모밴드 상단 초과인 1만5000원에 확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레뷰코퍼레이션은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기관투자자를 대상으로 수요예측을 진행한 결과, 국내외 총 1807개사가 참여해 643.7대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수요예측에 참여한 기관 100%가 상단 이상 가격을 제출했다. 의무 보유 확약 비율은 21.01%이고, 3개월 이상 확약이 14.88%를 차지했다.
장대규 레뷰코퍼레이션 대표이사는 “당사의 성장 가능성을 믿고 수요예측에 참여해 주신 투자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투자자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상장 이후 국내에서의 압도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해외 진출을 적극 해나감은 물론 커머스, 금융 등 새로운 영역에서 지속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상장을 통해 확보한 공모 자금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시장 점유율 확대 및 라이브커머스 사업 강화,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생태계 구축을 위한 기존 서비스 강화 및 신규 서비스 개발, 빅데이터 AI 기술 기반의 플랫폼 고도화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레뷰코퍼레이션은 19일과 20일 일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청약 진행 후 내달 6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다.
이정현 (seij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국인 가사도우미 도입 임박…"과거경력 알 수 있나요?"[궁즉답]
- 하늘에서 치킨이 '뚝'…가파도 드론택배, 사고 우려 없나요[궁즉답]
- [단독] 서갑숙, 전 남편 故 노영국 추모 "두 딸 장례식장 지켜"(인터뷰)
- 변희봉, 암 투병 끝 오늘(18일) 별세…"탤런트장 예정 없다"
- "댕댕이 어디 맡기지"…황금 연휴에도 웃지 못 하는 집사들
- 검찰, '이재명 구속영장' 초강수…한동훈 "잡범도 따라할 것" 직격(종합)
- “DNA 일치” 33년 만에 ‘화성 연쇄살인사건’ 진범이 밝혀지다 [그해 오늘]
- 남자 다리만 창문 밖에…춘천서 40대 건물주, 숨진 채 발견
- “임영웅 표 잡았다!” 손님 티케팅 돕고 환호한 청년 사장님 [영상]
- “밀봉품인줄 알고 600만원에 샀는데” 고전게임 재포장 사기 피해자 속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