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22일부터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11월 20일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브릭타스틱'은 레고의 '브릭'과 '판타스틱'이 합쳐진 용어로, 레고랜드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축제 기간 브릭스트릿 광장에는 '레고랜드 어텀 포토존'이 마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22일부터 11월 20일까지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브릭타스틱 어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브릭타스틱’은 레고의 ‘브릭’과 ‘판타스틱’이 합쳐진 용어로, 레고랜드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축제 기간 브릭스트릿 광장에는 ‘레고랜드 어텀 포토존’이 마련된다. 가을 대표 작물인 옥수수와 콩, 밤, 호박 등의 코스튬(특수의상)을 입고 해당 작물을 수확하고 있는 레고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테마파크 거리 곳곳에는 스트리트 램프 배너가 배치돼 가을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는 '어텀 LEGO 콘테스트'가 매일 진행된다. 브릭토피아에 위치한 빌드 앤 테스트에서 오전 10시~오후 4시30분 사이 본인이 직접 만든 레고 호박을 제출하면, 오후 5시까지 접수된 작품 중 최고의 호박을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레고랜드 캐슬 구역에 등장하는 몬스터 친구들과 사진을 찍고 그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면 사탕을 받을 수 있는 ‘밋더 몬스터즈’와 미니 관악단 ‘브라스 밴드’의 공연도 준비돼 있다.
페스티벌 기간 ‘레고 캐슬’ 구역은 몬스터들을 위한 특별공연 장소로 꾸며진다. 뱀파이어 백작, 스파이더 부인 등 다양한 몬스터들이 댄스쇼 '뱀파이어 백작의 댄스파티'를 열어 몬스터들을 위한 협주곡을 들려준다. 댄스파트 전후로는 멋진 의상을 입고 빛내준 참가자 중 3명을 뽑아 레고랜드 이용권 등의 선물을 제공하는 ‘오늘의 몬스터 스타’ 콘테스트도 열린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종, '6년 공개열애' 前애인 이승연과 연락…"장가 왜 안 가냐고"
- 박나래 '세바퀴' PTSD 폭로 "장도연 잘린 후 그만두겠다고 못 해"
- 패리스 힐튼, 전라 누드 리본으로 겨우 가렸네…누리꾼 '불편'
- "GD보다 잘 벌어"…빅뱅 승리, 살오른 근황
- 불화설 3개월만…'연애남매' 이윤하·김윤재 결혼 미루나
- 크리스마스 전날 숨진 채 발견된 목사..고속도로 갓길 주차된 차량서 발견
- "정우성·문가비 만남, 오래된 現연인과 잠시 헤어졌을 때"…새 주장(종합)
- '세금 4억 체납' 박유천, 일본에서 근황 공개…환한 미소
- "피임약 끊었더니 동성애자 됐다"…호주 20대女 충격 고백
- 지적장애인 전재산·할머니 부조금 편취…유명 탁구선수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