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공사, 중국 선양서 'K-동계스포츠 관광'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년 1월 개최되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를 앞두고 중국 선양에서 K-동계스포츠 관광의 매력을 알리는 캠페인이 펼쳐졌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024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조직위원회와 함께 지난 15~17일(현지시간) 선양의 대형 쇼핑몰 완샹청에서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와 한국의 축제·한류·쇼핑 등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벌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내년 1월 개최되는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를 앞두고 중국 선양에서 K-동계스포츠 관광의 매력을 알리는 캠페인이 펼쳐졌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는 2024강원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조직위원회와 함께 지난 15~17일(현지시간) 선양의 대형 쇼핑몰 완샹청에서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와 한국의 축제·한류·쇼핑 등을 알리는 다양한 이벤트를 벌였다.
지난 15일에는 한-중 청소년 아이스하키와 피겨 스케이팅 친선경기를 개최했다. 16~17일에는 국내 지자체, 국내·외 항공사, 현지 여행사, 면세점 등 15개 기관이 참여해 한국여행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한류 팬들의 K-팝 랜덤댄스 공연과 댄스 경연 대회, 인기 인플루언서의 한국관광 토크 콘서트도 진행됐다. 한복 체험존, 한국관광지 엽서 만들기 및 올림픽 종목 체험존 운영 등 다양한 행사도 펼쳐졌다.
하상석 공사 선양지사장은 "8월 중국 단체관광 재개 후 K-동계스포츠의 매력을 지속적으로 알리고 있다"며 "'2023-2024 한국방문의 해'와 연계한 적극적 방한 프로모션을 통해 중국 관광객 유치에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우은숙 손녀 공개…"너무 예쁜 공주"
- '자궁암 투병' 초아, 7㎏ 감량…"모태 날씬 아닙니다"
- '송종국과 이혼' 박연수, 택배받고 분노 폭발…"자꾸 이럴거야?"
- '함소원과 이혼' 진화, 밝은 얼굴로 일본 여행
- 김흥국 "尹보다 잘한 대통령 어딨냐…한남동으로 들이대라"
- '추신수♥' 하원미, 5500평 저택 공개…"우리 집 제일 예뻐"
- 조영남 "전처 윤여정, 내가 집 나와서 세계적 배우 됐다"
- 56세 양준혁, 붕어빵 딸 공개 "웃음꽃 가득하길"
- 고층 건물에 사람이 대롱대롱…자세히 보니 '이것'
- 서현 팔 뿌리치고…김정현, 6년만 직접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