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조항조 극찬 이끈 ‘고품격 라이브’

김지우 기자 2023. 9. 18. 1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제공



가수 김호중이 고품격 라이브로 조항조의 극찬을 받았다.

17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프로그램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에는 김호중의 라이브가 공개돼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명곡제작소’에서는 김호중의 매끄러운 진행이 이어진 가운데 조항조가 깜짝 등장해 ‘고맙소’ 장인들의 듀엣 라이브가 펼쳐졌다. ‘미스터트롯’ 결승전에서 ‘고맙소’를 선곡했던 김호중은 조항조의 ‘고맙소’를 라디오에서 처음 들은 후 꼭 불러야겠다고 다짐한 일을 털어놓았다.

이어 김호중은 깜짝 손님 조항조의 라이브 주문도 받으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 김호중은 조항조의 아낌없는 극찬에 어쩔 줄 몰라하는가 하면, 주문받은 곡 ‘거짓말’을 바로 불러 듣는 이들을 감성에 젖어들게 했다.

조항조는 “뭐라 말을 못 하겠어, 너무 잘해서!”라며 감탄했고, 칭찬을 들은 김호중은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김호중은 대선배 조항조의 댄스 주문에 바로 ‘코파카바나’에 맞춰 안무를 선보이는 등 숨겨둔 춤 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김호중은 “선배님을 만나면 꼭 부르고 싶었던 곡이 있습니다”라며 조항조에게 플라시도 도밍고&존 덴버의 듀엣곡인 ‘Perhaps Love’를 요청, 아름다운 보이스를 들려주며 귀호강을 안겼다.

TV CHOSUN ‘명곡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