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인천금융센터 통합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투자증권은 부평WM센터, 인천WM센터를 인천금융센터로 통합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은 인천금융센터 통합 오픈 기념으로 내달 31일까지 주식, 채권 등 자산을 입금하거나 입고한 고객에게 5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상품권을 지급하는 자산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NH투자증권은 부평WM센터, 인천WM센터를 인천금융센터로 통합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위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16, 3층 교원빌딩이다.
NH투자증권은 인천금융센터로의 통합점포 확장을 통해 주식, 채권, 연금 등 각 분야의 전문가인 어드바이저가 포진해 더욱 깊이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김종석 NH투자증권 인천금융센터장은 "인천금융센터는 고객 니즈에 꼭 맞는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노력을 다 할 것"이라며 "범농협으로서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NH투자증권은 인천금융센터 통합 오픈 기념으로 내달 31일까지 주식, 채권 등 자산을 입금하거나 입고한 고객에게 5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상품권을 지급하는 자산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해외주식 약정 이벤트로 2000만원 이상 해외주식거래 시 5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인천금융센터로 문의하면 확인할 수 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의 운세] 11월 9일, 기분 좋은 하루가 예정된 띠는?
- "흑인은 노예농장서 목화 따"…美 대선 다음날 괴문자 살포
- '강남 7중 추돌' 운전자, 신경안정제 검출…'약물운전' 맞았다
- "골든타임 총력"…침몰 금성호 실종자 12명, 밤샘 수색한다
- '20.5kg로 사망'…아내 가두고 굶겨 숨지게 한 50대, 2년형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뉴스가 십상시…거짓의 산 무너질 것"
- 초등학교 수영장 女 탈의실에 성인 남성들 들락날락 '무슨 일?'
- [내일날씨] "다시 따뜻해지네"…전국 단풍 절정, 당분간 낮 20도
- [속보]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거짓의 산, 조사 받으며 무너질 것'"
- '시신유기' 장교, 피해자 목소리 흉내내 경찰과 통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