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 "전남편, 시험관 실패하니 소리질러 이혼 결심" 눈물의 자녀 공개 ('돌싱글즈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4' 소라가 자녀 여부를 공개하며 충격의 이혼 사유를 고백했다.
마지막 정보인 자녀 공개 직전, 돌싱들은 긴장한 듯 말이 없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돌싱글즈4' 소라가 자녀 여부를 공개하며 충격의 이혼 사유를 고백했다.
17일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4'에서는 최종선택 전 마지막 1:1 데이트를 하는 돌싱들의 모습이 담겼다.
마지막 정보인 자녀 공개 직전, 돌싱들은 긴장한 듯 말이 없어졌다. 하림은 "너무 긴장된다"며 울음까지 터뜨렸다. 하림은 리키를 걱정했고, 소라는 "내 생각에 그 사람은 완전 괜찮을 거 같다"고 하림을 안심시켰다. 리키는 하림을 데리러 갔지만 하림은 리키가 온 것을 몰랐다. 리키는 "나는 그냥 미안하게 느껴져"라며 흐느끼는 하림의 말을 우두커니 서서 들었다.
자녀 공개를 위해 모두 모인 돌싱들. 자녀가 없다는 제롬은 "근데 저는 애를 너무 좋아한다. 제가 이혼했을 때 약간 안타까웠던 건 결혼 생활 중에 (애를) 못 낳고 이혼해서 엄마가 좀 많이 그랬다"고 밝혔다. 베니타, 지수, 듀이 역시 자녀가 없었다.
소라는 네 살 아들을 두고 있었다. 소라는 "아이가 없었으면 그냥 이혼 안 하고 사랑 없이 살았을 거 같다. 한 달에 한 번 이혼해야겠다 하다가 매일매일 '내가 이런 사람이랑 왜 살지?' 했던 게 이혼 결심하기 바로 전에 딸을 낳고 싶어서 시험관 아기를 하고 있었다. 시험관 아기 주사 놓고 병원 가는 것도 나 혼자 다 했다. 그 사람은 주사바늘도 무섭다 해서 내가 혼자 했는데 결국 안 됐다. 근데 고맙다고 말하는 게 정상인데 나한테 잘 했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소리를 지르더라. 엄마가 아빠한테 욕먹고 있다는 걸 알고 아이가 조그만 팔로 나 안지도 못하는 팔로 안아달라고 하고 뽀뽀를 해주더라. 그때가 이혼해야겠다고 결심한 순간이었다"고 고백해 모두를 울렸다. 모든 고백이 끝내고 리키는 하림을 꼭 안아줬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강 이상설' 고지용, “6㎏ 빠졌다가 3㎏ 쪄”..“정말 괜찮다. 건강하다”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신애라, 차인표♥ 370조 재산 상속설 해명 “가짜뉴스…시父 재력가 아냐” ('버킷리스트')[종합]
- 이경영 “‘영-차’ 장면 손 아닌 버섯으로 한 것..백윤식 충격에 NG” (짠한형)
- 바다, '도박 파문' 슈에 쓴소리 했다가 멀어져 “다시 돌아오길”…눈물로 전한 진심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