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자녀 유무 공개 앞두고 오열 “리키 당황할까봐” ‘돌싱글즈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림이 자녀 유무 공개을 앞두고 오열했다.
앞서 하림은 리키와 단둘이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 대한 정보를 다 모르지 않냐. 근데 누구나 더 많은 정보를 알면 마음이 바뀔 수있다"고 직접적으로 걱정을 드러낸 적도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하림이 자녀 유무 공개을 앞두고 오열했다.
9월 17일 방송된 MBN 예능 '돌싱글즈4' 9회에서는 돌싱 하우스 합숙 5일 차, 돌싱들의 가장 마지막 정보인 자녀 유무가 공개됐다.
이날 오후 9시 반에 정보 공개가 시작이라는 문자를 받은 뒤, 하림은 질끈 두 눈을 감았다. 하림은 곧 "너무 긴장된다'며 저녁 식사 준비 도중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다.
지수가 이런 하림을 위로했다. 하림은 지수와 따로 방에 들어가 "멘붕이다. 나는 그냥 만약에 리키가 나를 거절하면 그건 괜찮다, 창피한 거. 그 사람이 안 좋은 영향 끼치지 않았음 좋겠다"고 고백했다.
하림이 걱정한 건 리키였다. 앞서 하림은 리키와 단둘이 시간을 보내며 "서로에 대한 정보를 다 모르지 않냐. 근데 누구나 더 많은 정보를 알면 마음이 바뀔 수있다"고 직접적으로 걱정을 드러낸 적도 있었다.
하림은 당시 리키의 "그냥 겁나는 거지 네가. 내가 마지막에 마음이 바뀔까 봐"라는 대답에 "다른 사람이 아니라 너를 걱정하는 것. 이렇게 표현했다가 나중에 당황하게 될까 봐. 난 괜찮지만 부담주기 싫다. 혹시라도 네가 나중에 부담을 느낄까 봐 (걱정된다)"고 답했다.
실제 하림은 인터뷰에서 매번 리키를 걱정했었다. 이혜영과 이지혜는 "뉘앙스로 약간 비췄다", "(리키가) 알고 있었겠네"라며 안타까워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광희, 정해인 찾아가 사과+잘못 시인 “저는 임시완 친구입니다, 너무 흥분해서…”
- ‘활동 중단’ 성유리, 이효리 만났다…남편 안성현 ‘코인 사기 의혹’ 불구속 후 근황
- 이옥주 “혼혈 아이 키우기 힘들어, 남편한테 속어까지” 美 이주 이유(사랑은 아무나2)
- ‘권상우♥’ 손태영, 무슨 사연이길래? 결혼 후 미국行 질문에 오열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이옥주 “사춘기 된 입양 딸, 최근 자주 싸워” 고민 토로 (사랑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대학생 딸 결혼→우울증 호소하던 차승원 “지방 촬영해도 무조건 귀가”(마야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