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 사채 빌려 외제차 산 동생 김도연에 분노 (효심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이가 사채를 빌려 외제차를 산 동생 김도연에게 분노했다.
9월 1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2회(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에서 이효심(유이 분)은 동생 이효도(김도연 분)의 만행을 목격했다.
이효심은 동생 이효도가 사채업자에게 3천만 원을 빌린 사실을 알고 전화를 걸었지만 이효도는 받지 않았다.
이효심은 "사채업자 돈으로 사업을 벌였어? 미친놈 아니야?"라고 더 분노하며 동생 이효도를 끌어내리려다 실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이가 사채를 빌려 외제차를 산 동생 김도연에게 분노했다.
9월 17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2회(극본 조정선/연출 김형일)에서 이효심(유이 분)은 동생 이효도(김도연 분)의 만행을 목격했다.
이효심은 동생 이효도가 사채업자에게 3천만 원을 빌린 사실을 알고 전화를 걸었지만 이효도는 받지 않았다. 이어 이효심은 점심으로 김밥을 사러 나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오픈카를 타고 가는 동생 이효도와 딱 마주쳤다.
이효심은 이효도를 알아보고 “당장 내려라”고 소리쳤고, 이효도는 거부하며 “나 사업한다”고 차가 필요한 이유를 말했다. 이효심은 “사채업자 돈으로 사업을 벌였어? 미친놈 아니야?”라고 더 분노하며 동생 이효도를 끌어내리려다 실패했다.
이효도는 누나 이효심을 밀치고 도망쳤고 이효심은 “야! 너 잡히면 죽는다!”고 악썼다. 이효도는 “누가 선수 출신 아니랄까봐 달리기 하나는 겁나 잘해요”라며 도망치는 모습으로 앙숙 남매관계를 드러냈다. (사진=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광희, 정해인 찾아가 사과+잘못 시인 “저는 임시완 친구입니다, 너무 흥분해서…”
- ‘활동 중단’ 성유리, 이효리 만났다…남편 안성현 ‘코인 사기 의혹’ 불구속 후 근황
- 이옥주 “혼혈 아이 키우기 힘들어, 남편한테 속어까지” 美 이주 이유(사랑은 아무나2)
- ‘권상우♥’ 손태영, 무슨 사연이길래? 결혼 후 미국行 질문에 오열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이옥주 “사춘기 된 입양 딸, 최근 자주 싸워” 고민 토로 (사랑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대학생 딸 결혼→우울증 호소하던 차승원 “지방 촬영해도 무조건 귀가”(마야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