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X이선균 ‘잠’, ‘범죄도시3’ ‘밀수’ 이어 손익분기점 달성…100만 돌파까지[MK★박스오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잠'이 100만 관객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개봉 2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잠'(감독 유재선)이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가을 극장가를 휩쓸고 있다.
이로써 영화 '잠'은 '범죄도시3' '밀수'에 이어 손익분기점 달성에 성공하고, 연이어 100만 관객 돌파까지 이뤄내는 등 9월 극장가 흥행 선두주자의 위력을 십분 발휘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유미X이선균X유재선 감독의 깜찍 인증샷 공개
‘잠’이 100만 관객 돌파 인증샷을 공개했다.
개봉 2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잠’(감독 유재선)이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가을 극장가를 휩쓸고 있다.
특히, 신인 감독의 장편 데뷔 작품으로 11일 연속 전체 박스오피스 1위 행진까지 이어가고 있어 영화계의 시선을 더욱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무엇보다 극강의 몰입감과 탄탄한 완성도에서 비롯된 작품의 힘으로 성취한 결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
더불어 유재선 감독, 정유미, 이선균이 ‘100’ 풍선을 들고 찍은 깜찍한 100만 돌파 인증샷도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최근 10년간 본 영화 중 가장 유니크한 공포 영화이자 스마트한 데뷔 영화”로 평했던 봉준호 감독을 비롯 국내 언론과 평단의 만장일치 극찬 세례가 연달아 쏟아지며 올가을 최고의 화제작으로 급부상했다.
뿐만 아니라, 개봉 이후에는 실관람객들의 뜨거운 입소문 열풍이 계속되고 있어 100만 관객 돌파에 이은 앞으로의 흥행 행보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잠’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인성·박선영 결혼? “특별한 관계無..열애도 사실무근” 지라시 해명(공식) - MK스포츠
- 김상경, 뒤늦게 알려진 선행…폐암 투병 경비원 치료비 지원 - MK스포츠
- 에이핑크 오하영, 과감한 노출+도발적인 섹시미 - MK스포츠
- 전소미, 아찔한 글래머 볼륨감+치명적인 섹시미 - MK스포츠
- 韓 넘어 세계로 도약 중인 우상혁, 항저우서 金빛 점프 보여줄까 [AG 미리보기] - MK스포츠
- “선수들 힘든 경기였는데 끝까지 집중력 발휘해…” DH 1차전 승리 따낸 염갈량의 미소 [MK잠실]
- 염경엽 감독 ‘문보경 예뻐’ [MK포토] - MK스포츠
- 염경엽 감독 ‘신바람 하이파이브’ [MK포토] - MK스포츠
- 추신수-김강민 ‘아쉬운 마음’ [MK포토] - MK스포츠
- 5아웃 SV로 LG 승리 지킨 고우석 “동원이형 사인이 좋아…팬 분들께도 감사” [MK잠실]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