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들 밥값 덜어 주는 핀테크사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등 핀테크사들이 호주머니가 가벼운 대학생들의 밥값을 덜어 주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17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카카오페이는 대학교 내 학생식당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결제한 사용자에게 500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는 신한은행과 함께 대학교 학생식당 아침밥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의 아침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남정현 기자 = 카카오페이,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 등 핀테크사들이 호주머니가 가벼운 대학생들의 밥값을 덜어 주기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17일 금융업계에 따르면 카카오페이는 대학교 내 학생식당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결제한 사용자에게 500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인당 하루 최대 3번, 월 최대 20회 할인받을 수 있다. 10월4일까지 경희대(서울)·경희대(국제)·남서울대·덕성여대 등 20개 대학교가 대상이다.
또 카카오 '톡학생증' 발급자가 12월31일까지 카카오페이 대학생 멤버십을 연결하면 할인을 제공한다. 편의점(GS25·CU·미니스톱·세븐일레븐·이마트24)과 PC방(게토PC방·피카PC방)에서 1000원 이상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 시 15%(최대 1000원)를 할인한다.
카페(메가커피·매머드커피·더벤티·컴포즈커피)와 베이커리(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뚜레쥬르·던킨도너츠)에서 카카오페이머니로 1000원 이상 결제하면 30% 할인(최대 1000원)이 적용된다. 카카오 '톡학생증'은 대학 재학, 졸업 정보 인증이 필요한 경우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인증을 할 수 있는 디지털카드 서비스다.
엔에이치엔 페이코(NHN PAYCO)는 신한은행과 함께 대학교 학생식당 아침밥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의 아침밥'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0원의 아침밥'은 페이코 포인트로 천원의 아침밥 메뉴 결제 시 900원을 페이코 포인트로 즉시 되돌려 주는 캐시백 이벤트다. 경희대(서울), 서울시립대, 충남대, 안동대, 순천향대 등 5개 대학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페이코 캠퍼스 인증 후 신한은행 계좌로 포인트 결제하면 된다.
또 엔에이치엔 페이코는 신한은행 계좌로 1원 이상 결제 시 10% 적립과 함께 페이코 포인트를 제공하는 랜덤 룰렛 이벤트도 12월31일까지 진행 중이다. ID당 1일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꽝 없이 최대 5만 페이코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엔에이치엔 페이코는 현재 전국 70%가 넘는 국내 240개 대학교에 페이코 캠퍼스존을 조성해 각종 카페, 식당, 편의시설과 통학버스까지 페이코로 이용할 수 있는 결제 인프라 환경을 구축했다. 누적이용자 수 35만 명을 돌파했고 페이코 캠퍼스존을 통해 MZ세대 소비자를 겨냥한 실속 있는 혜택과 생활 밀착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에이치엔 페이코는 "고물가로 인해 식비 부담을 느끼는 대학생 고객을 위해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싶었다"며 "페이코의 핵심 이용자인 대학생 고객을 위한 캠퍼스 전용 혜택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nam_j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