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슈가, 22일 입대 "근무지 방문 삼가 주길"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TS 멤버 슈가(민윤기)가 진, 제이홉에 이어 멤버들 중 세 번째로 군에 입대한다.
1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슈가의 군 복무 관련 소식을 전했다.
이어 "팬 여러분께서는 SUGA의 대체 복무 기간 동안 근무지 방문은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린다. SUGA를 향한 따뜻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팬 여러분께서는 SUGA의 대체 복무 기간 동안 근무지 방문은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BTS 멤버 슈가(민윤기)가 진, 제이홉에 이어 멤버들 중 세 번째로 군에 입대한다.
17일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슈가의 군 복무 관련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SUGA는 다가오는 9월 22일을 기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된다”라며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라고 밝혔다.
이어 “팬 여러분께서는 SUGA의 대체 복무 기간 동안 근무지 방문은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린다. SUGA를 향한 따뜻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또한 “아티스트 IP를 무단으로 사용한 각종 투어나 패키지 상품 등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란다. 당사에서는 아티스트 IP를 무단 활용한 상업적 행위에 대해서는 상응하는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당부했다.
마지막으로 “SUGA가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당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해 사회복무요원 판정을 받은 슈가는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사회복무요원으로 대체 복무 할 예정이다.
이하 빅히트 뮤직 측 글 전문
안녕하세요.
빅히트 뮤직입니다.
늘 방탄소년단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SUGA의 복무 관련 후속 안내드립니다.
SUGA는 다가오는 9월 22일을 기점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됩니다.
복무 시작일 및 훈련소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습니다. 팬 여러분께서는 SUGA의 대체 복무 기간 동안 근무지 방문은 삼가 주시기를 당부드립니다. SUGA를 향한 따뜻한 배웅과 격려는 마음으로만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아티스트 IP를 무단으로 사용한 각종 투어나 패키지 상품 등의 피해를 입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당사에서는 아티스트 IP를 무단 활용한 상업적 행위에 대해서는 상응하는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SUGA가 복무를 마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당사도 아티스트를 지속적으로 지원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