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이민기 붙어 다니더니…위로도 하고 썸도 타고? (힙하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지민과 이민기가 다시 한 번 설레는 호흡을 보여준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 제작진은 17일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의 바닷가 눈맞춤을 공개했다.
제작진은 "봉예분과 문장열이 말하지 않아도 마음을 아는 특별한 사이로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선다. 위기 속에서 더 견고해진 두 사람의 변화를 기대해 달라"며 "두 사람이 휘몰아치는 사건을 더욱 집요하게 파고들면서 예측불가 반전이 충격을 안길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 극본 이남규) 제작진은 17일 봉예분(한지민 분)과 문장열(이민기 분)의 바닷가 눈맞춤을 공개했다. 앞서 투박하지만 따뜻한 진심이 담긴 위로로 두근거리게 했던 예열(예분·장열) 콤비에게 어떤 변화가 찾아올까.
지난 방송은 차주만(이승준 분)의 반전이 드러났다. 봉예분은 사이코메트리를 통해 그가 모친 정미옥(최정인 분)이 죽던 날 같이 있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죽기 전 몇 달 동안 얼굴을 못 봤다는 차주만의 거짓말은 의혹을 증폭시켰다.
또한, 문장열의 투박하고 서툴지만, 진심 어린 위로는 봉예분을 설레게 했다. 문장열이 김선우(수호 분)를 연쇄살인범으로 의심하고 있는 가운데, 김선우 모친 이은숙(김채원 분) 역시 무진 재개발 사기 사건의 피해자라는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제작진은 “봉예분과 문장열이 말하지 않아도 마음을 아는 특별한 사이로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선다. 위기 속에서 더 견고해진 두 사람의 변화를 기대해 달라”며 “두 사람이 휘몰아치는 사건을 더욱 집요하게 파고들면서 예측불가 반전이 충격을 안길 것”이라고 전했다.
‘힙하게’ 12회는 17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안정환, 30초만 있으면 죽일 수 있어” 현실공포→폭소 (손둥 동굴) [TV종합]
- 박은지, 30kg 감량 후 되찾은 미모…짙은 메이크업도 찰떡 소화 [DA★]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사실무근…접점도 없다” [공식]
- 김정수 “위암 말기, 8시간 대수술로 위 80% 절제” (특종세상)
- 김민경 “나 시집 가야 해” 장군님 너스레 (몸쓸것들)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