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혜, 갑작스런 이상엽과 이별에 눈물 왈칵 (순정복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정복서'의 김소혜가 갑작스런 이상엽과의 이별에 폭풍 오열한다.
9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 연출 최상열, 홍은미) 9회에서 이권숙(김소혜 분)은 김태영(이상엽 분)의 에이전트 사퇴와 함께 이철용(김형묵 분)의 집으로 돌아온다.
'순정복서' 9회는 18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순정복서’의 김소혜가 갑작스런 이상엽과의 이별에 폭풍 오열한다.
9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순정복서’(극본 김민주 / 연출 최상열, 홍은미) 9회에서 이권숙(김소혜 분)은 김태영(이상엽 분)의 에이전트 사퇴와 함께 이철용(김형묵 분)의 집으로 돌아온다.
앞서 김희원(최재웅 분)의 결백을 밝혀내기로 결심한 태영은 양 감독을 찾아가 증거를 수집하고 김오복(박지환 분)의 뒤를 쫓기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권숙에게 피해를 입히지 않기 위해 퇴사를 결심하며 극적 긴장감을 배가시켰다.
본방송이 기다려지고 있는 상황 속 오늘(17일) 공개된 스틸에는 3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권숙과 그녀의 곁을 떠나는 태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정적이 감도는 분위기 속 태영은 권숙을 향해 새로운 선수를 찾겠다는 말만 남기고 사라진다. 홀로 집 앞에 남겨진 권숙은 냉담한 태영과 달리 그의 뒷모습을 우두커니 바라보고 있어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특히 감정이 북받쳐 오르는 듯 당장이라도 눈물을 왈칵 쏟아낼 것 같은 권숙의 얼굴에서 태영을 향한 서운함과 걱정이 묻어난다.
태영과 권숙의 모습을 먼발치에서 지켜보고 있는 철용의 모습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는 길 한가운데에서 눈물을 쏟아내는 딸을 안쓰럽게 바라보는가 하면 3년 만에 집으로 온 돌아온 권숙의 모습에 반가움을 드러낸다.
한아름(채원빈 분)과의 타이틀 전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태영의 사퇴로 혼란에 빠진 권숙이 어떤 선택을 할지, 또 아내의 죽음 이후 남보다 못한 사이가 된 철용과 권숙이 부녀 관계를 회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순정복서’ 제작진은 “9회에서는 희원의 결백을 밝히기 위해 권숙을 떠나야만 했던 태영의 서사가 흥미진진하게 펼쳐진다. 또한 끔찍이도 싫어했던 아빠와 단둘이 남겨진 권숙 또한 혼란에 빠지게 된다. 태영과 권숙이 과연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순정복서’ 9회는 18일 오후 9시 45분 방송된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광희, 정해인 찾아가 사과+잘못 시인 “저는 임시완 친구입니다, 너무 흥분해서…”
- ‘활동 중단’ 성유리, 이효리 만났다…남편 안성현 ‘코인 사기 의혹’ 불구속 후 근황
- 이옥주 “혼혈 아이 키우기 힘들어, 남편한테 속어까지” 美 이주 이유(사랑은 아무나2)
- ‘권상우♥’ 손태영, 무슨 사연이길래? 결혼 후 미국行 질문에 오열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이옥주 “사춘기 된 입양 딸, 최근 자주 싸워” 고민 토로 (사랑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대학생 딸 결혼→우울증 호소하던 차승원 “지방 촬영해도 무조건 귀가”(마야로)[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