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게' 한지민·이민기 관계 변화 올까, 꿀케미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하게' 한지민과 이민기가 다시 한번 설레는 꿀케미를 폭발시킨다.
17일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연출 김석윤) 측은 봉예분(한지민)과 문장열(이민기)의 바닷가 눈 맞춤을 공개했다.
봉예분을 바라보는 문장열의 따스한 눈빛에선 두 사람의 감정의 변화가 느껴진다.
'힙하게' 제작진은 "봉예분과 문장열이 말하지 않아도 마음을 아는 특별한 사이로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선다. 위기 속에서 더 견고해진 두 사람의 변화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힙하게' 한지민과 이민기가 다시 한번 설레는 꿀케미를 폭발시킨다.
17일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연출 김석윤) 측은 봉예분(한지민)과 문장열(이민기)의 바닷가 눈 맞춤을 공개했다. 앞서 투박하지만 따뜻한 진심이 담긴 위로로 두근거리게 했던 두 사람에게 어떤 변화가 찾아올지 호기심을 더한다.
지난 방송에선 차주만(이승준)의 반전이 드러났다. 봉예분은 초능력을 통해 그가 엄마 정미옥(최정인)이 죽던 날 같이 있었다는 것을 알았다. 그러나 죽기 전 몇 달 동안 얼굴을 못 봤다는 차주만의 거짓말은 의혹을 증폭시켰다.
또한 문장열의 투박하고 서툴지만 진심 어린 위로는 봉예분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했다. 문장열이 김선우(수호)를 연쇄살인범으로 의심하고 있는 가운데, 김선우의 엄마 이은숙(김채원) 역시 무진 재개발 사기 사건의 피해자라는 사실이 드러나 충격을 안겼다.
공개된 사진 속 봉예분은 금방이라도 울 것 같은 표정으로 엄마가 떠난 방파제에 앉아 있다. 봉예분을 바라보는 문장열의 따스한 눈빛에선 두 사람의 감정의 변화가 느껴진다. 자리를 뜨려는 문장열의 옷깃을 잡은 봉예분의 애틋한 손길은 설렘을 더한다. 두 사람에게 찾아온 설레는 변화에 이목이 집중된다.
'힙하게' 제작진은 "봉예분과 문장열이 말하지 않아도 마음을 아는 특별한 사이로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선다. 위기 속에서 더 견고해진 두 사람의 변화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이 휘몰아치는 사건을 더욱 집요하게 파고들면서 예측불가 반전이 충격을 안길 것"이라고 말했다.
'힙하게'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JTBC]
힙하게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진희·윤현민 양측 "최근 결별, 자연스럽게 멀어져" [공식입장]
- 우주소녀 출신 성소, 양조위와 불륜·출산설에 법적대응 [종합]
- 서장훈이 밝힌 2조 자산설 ' up or down'
- [단독] 현영 속인 A씨 미끼는 유명 연예인들 '선물의 유혹'
- '경이로운 소문2' 조병규→유준상, 카운터즈 6人 완전체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