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해낸다"…최약체 지석진, 최강자 김종국 잡을까 ('런닝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런닝맨' 술래 지석진과 함께하는 특별한 숨바꼭질이 시작된다.
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김종국과 정면승부에 나선 지석진의 대반란이 공개된다.
숨바꼭질 시작부터 지석진은 수학적으로 걸음 수를 계산하는가 하면, "저기는 무조건 숨어있지"라며 촉에 의존해 거침없이 나아가 멤버 사냥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런닝맨' 술래 지석진과 함께하는 특별한 숨바꼭질이 시작된다.
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김종국과 정면승부에 나선 지석진의 대반란이 공개된다.
멤버들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특별한 숨바꼭질을 진행했다. 제한된 걸음 수로만 움직여 자신의 몸을 숨기고 술래 역시 제한된 걸음 안에서만 움직여야 하는 룰에 멤버들은 "성공하기 어렵다", "쉽지 않다"라며 난색을 표했다. 그중 지석진이 술래에 자원해 눈길을 끌었다. 그동안 지석진은 이름표 뜯기에서는 '레이스 스타터'로 활약하는가 하면 송지효, 전소민과의 대결에서도 패하며 '예능 최약체'로 자리매김했는데 이번에는 반전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감을 모았다.
숨바꼭질 시작부터 지석진은 수학적으로 걸음 수를 계산하는가 하면, "저기는 무조건 숨어있지"라며 촉에 의존해 거침없이 나아가 멤버 사냥에 나서는 등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날카로운 실력으로 지석진은 김종국과의 1:1 대결에 놓이게 되었는데, 이에 김종국은 숨죽인 채 얼음이 되었고, 지석진은 김종국 찾기에 혈안이 되었다. 이에 멤버들은 "형 할 수 있어!", "형 해내면 멋있을 거 같아!"라며 응원을 보냈고, 지석진은 "내가 해낸다"며 승부욕을 불태워 '김종국 사냥'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SBS '런닝맨'은 17일 오후 6시 15분 방송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건강 이상설' 고지용, “6㎏ 빠졌다가 3㎏ 쪄”..“정말 괜찮다. 건강하다”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신애라, 차인표♥ 370조 재산 상속설 해명 “가짜뉴스…시父 재력가 아냐” ('버킷리스트')[종합]
- 이경영 “‘영-차’ 장면 손 아닌 버섯으로 한 것..백윤식 충격에 NG” (짠한형)
- 바다, '도박 파문' 슈에 쓴소리 했다가 멀어져 “다시 돌아오길”…눈물로 전한 진심 [SC이슈]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