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추성훈 강연에 “최악” 평가…편집 요청 (사당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MC 전현무가 MZ를 사로잡는 강연 트렌드에 대해 말한다.
17일 '사당귀' 225회에서 전현무는 '파이터 보스' 추성훈의 모델 학원생을 위한 특별 강연을 보던 중 "이런 강연이야말로 최악"이라며 손사래를 쳐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MC 전현무의 조언을 귀담아듣던 추성훈은 급기야 "내 VCR 보지 말자"라면서 제작진에게 자기 VCR을 편집해달라고 요청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사당귀’ 225회에서 전현무는 ‘파이터 보스’ 추성훈의 모델 학원생을 위한 특별 강연을 보던 중 “이런 강연이야말로 최악”이라며 손사래를 쳐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에 전현무는 “MZ 뿐만 아니라 요즘 강연에서는 와닿는 이야기를 해야 한다”라면서 “’내가 이래서 이렇게 힘들었는데 이렇게 했다’라는 실질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게 좋다”라며 추성훈에게 조언한다.
이를 듣던 김숙은 전현무에게 MZ를 사로잡을 수 있는 강연 트렌드에 대해 묻고, 전현무는 “뻔하고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강연과 자기 자랑 같은 경력 이야기는 절대 금물”이라면서 “이 강연을 듣는 친구들이 모델 지망생이라면 처음부터 ‘어떤 모델이 되고 싶어?’라는 질문으로 강연을 시작해야 관심을 끌 수 있다”라고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MC 전현무의 조언을 귀담아듣던 추성훈은 급기야 “내 VCR 보지 말자”라면서 제작진에게 자기 VCR을 편집해달라고 요청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225회는 9월 17일(일) 오후 4시 4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추성훈 “안정환, 30초만 있으면 죽일 수 있어” 현실공포→폭소 (손둥 동굴) [TV종합]
- 박은지, 30kg 감량 후 되찾은 미모…짙은 메이크업도 찰떡 소화 [DA★]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사실무근…접점도 없다” [공식]
- 김정수 “위암 말기, 8시간 대수술로 위 80% 절제” (특종세상)
- 김민경 “나 시집 가야 해” 장군님 너스레 (몸쓸것들)
- 장재인, 속옷 안 입은거야? 과감 노출로 섹시미 폭발 [DA★]
- 김광수, 김종국 폭행설 입 열어…티아라 사건 고백하며 눈물 (가보자GO)
- 이일화, 53세 맞아? 과감 절개 원피스로 아찔한 섹시미 [DA★]
- [단독] 소유진, ‘빌런의 나라’ 주연…19년만 시트콤 도전
- 백종원 “소유진과 데이트 후 링거, 너무 힘들었다” 너스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