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옥주 “미국인 남편과 국제결혼에 걱정, 父 1시간 동안 담배 펴”(사랑은 아무나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옥주가 미국인 남편과 결혼 허락을 받을 때 아버지의 반응을 공개했다.
결혼 25년 차인 이옥주는 남편 톰과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옥주는 "많았다. 부모님께 소개하러 갔더니 아버지가 1시간 동안 발코니에서 담배를 피우셨다. 너무 충격이라 들어오지 못했다. 아버지한테 맞을 각오로 갔었다. 막상 결혼할 때가 되니까 두려운 게 없다. 눈에 콩깍지가 씌어서 그냥 우리만 행복해 죽겠는 거다"라며 "저는 운명이라는 걸 믿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옥주가 미국인 남편과 결혼 허락을 받을 때 아버지의 반응을 공개했다.
9월 16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은 아무나 하나2-국제연분’에는 톰, 이옥주 부부가 출연했다.
결혼 25년 차인 이옥주는 남편 톰과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옥주는 “1998년도에 남편을 만났다. 그때 많이 바빴다. 지인 소개로 만났다. 사람들이 사인을 받으러 오니까 ‘저 사람을 알아? 근데 왜 당신 사인을 받아?’ 이러더라. ‘나 사실 코미디언이야’라고 했더니 근데 왜 이렇게 안 웃기냐고 했다”라고 말했다. 남편 톰은 이옥주가 코미디언이라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이옥주는 “13~14년을 하루도 안 쉬고 직진해서 일을 많이 했고 결혼할 당시에 프로그램 다섯 개 했던 것 같다. 라디오도 매일 했다”라고 당시 인기를 언급했다. 엄마가 코미디언인 것을 알고 있었냐는 질문에 첫째 대니는 “정말 티가 안 난다. 엄마는 정말 웃기지 않다. 하지만 (코미디언인 건) 안다”라고 말했다. 둘째 토미도 “예전에 한국 갔을 때 TV를 보면서 엄마가 일했던 경험을 이야기 해주셨다. 어머니가 얼마나 유명하고 대단한지 몰랐다”라고 전했다.
제작진은 “국제결혼 걱정 없었나”라고 질문했다. 이옥주는 “많았다. 부모님께 소개하러 갔더니 아버지가 1시간 동안 발코니에서 담배를 피우셨다. 너무 충격이라 들어오지 못했다. 아버지한테 맞을 각오로 갔었다. 막상 결혼할 때가 되니까 두려운 게 없다. 눈에 콩깍지가 씌어서 그냥 우리만 행복해 죽겠는 거다”라며 “저는 운명이라는 걸 믿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손태영, 무슨 사연이길래? 결혼 후 미국行 질문에 오열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이옥주 “사춘기 된 입양 딸, 최근 자주 싸워” 고민 토로 (사랑은)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트로트 황태자, 내연녀와 혼외자 낳고도 전처와 또 두집살림(프리한닥터)
- 조애라 날씬 비키니에서 배만 불룩한 20kg 증량 충격 “수술 부작용→변비”(몸신2)[결정적장면]
- 신애라, ♥차인표 380조 기업 상속설 해명 “시부, 그런 재력가 아냐”(버킷리스트)
- 이준호, 냉미남 ‘킹더랜드’ 구원 본부장도 팬들의 함성에 슬쩍 눈물 보여? (★들의 포토콜)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