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일룬 선발 데뷔전 출격!’ EPL 5R 맨유 vs 브라이턴 선발 명단 공개
박찬기 기자 2023. 9. 16. 22:07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와 브라이턴이 2023-24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에서 맞붙는다.
맨유와 브라이턴은 16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매체스터에 위치한 올드 트래퍼드에서 EPL 5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맨유는 오나나, 린델로프, 마르티네즈, 페르난데스, 래시포드, 호일룬, 에릭센, 레길론, 카세미루, 달로트, 맥토미니가 선발로 나선다.
브라이턴은 스틸, 램프티, 덩크, 다후드, 그로스, 랠라나, 웰벡, 미토마, 아딩그라, 판 헤케, 벨트먼이 선발로 나선다.
맨유는 지난 4라운드 아스널에 1-3 역전패를 당했다. 전반 마커스 래시포드의 선제골로 앞서 나갔으나 곧바로 동점골을 허용했고 후반 추가시간 연속 골을 내주면서 패배를 기록했다.
최근 부진한 경기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제이든 산초와 안토니끼지 논란의 중심에 오르면서 어수선한 상태다. 긍정적인 점은 지난 경기에서 라스무스 호일룬이 성공적으로 데뷔를 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호일룬은 선발 출격하며 첫 선발 데뷔전에 나선다.
브라이턴은 지난 라운드 뉴캐슬을 3-1로 잡아내며 웨스트햄전 패배의 분위기를 반전시키는 데 성공했다. 19세 공격수 에반 퍼거슨은 해트트릭을 폭발시키며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박찬기 온라인기자 cha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