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공개 열애한 던 신곡 적극 홍보 "노래 좋다"
황미현 기자 2023. 9. 16. 2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현아가 공개 열애를 한 던의 신곡을 적극 홍보했다.
현아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던의 신보 '나르시스' 뮤직비도 링크를 올리며 "노래 좋다"는 글을 남겼다.
현아와 던은 지난 2016년 연애를 시작, 2018년 3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한 사이.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현아가 공개 열애를 한 던의 신곡을 적극 홍보했다.
현아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던의 신보 '나르시스' 뮤직비도 링크를 올리며 "노래 좋다"는 글을 남겼다.
현아와 던은 지난 2016년 연애를 시작, 2018년 3월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한 사이.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결별했음을 알렸으나 이듬해 1월 나온 재결합 보도에는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아 팬들의 궁금증을 남긴 바다.
던은 지난 4월 한 유튜브에 출연해 재결합 보도에 대해 "지금 만나든 안 만나든 서로 제일 사랑하고 제일 잘 이해하고 잘 알고 서로의 편인 것은 맞다, 앞으로도 그럴 거다"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조진웅, 尹 탄핵 촉구 집회 VCR 등장 "국민으로서 엄중한 사태 예의 주시"
- "완전 미쳤어" "대표님 언제?"…조국혁신당 '그날 밤' 단톡방 폭발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90세 조부와 여행' 유튜버 "학폭 댓글에 유퀴즈 방송 연기" 억울함 호소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62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애틋 "절망 끝에 만난 기쁨" [N샷]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
- "가족 모두 한복 입고 축하해주는 꿈"…다음날 2억 복권 당첨
- 장예원 "전현무와 1시간 반씩 전화통화…말투 다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