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이휘향, 승계 위해 정영숙 감금→유이, 헬스클럽 회원에 고백받았다

백아영 2023. 9. 16. 2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휘향이 정영숙을 감금했다.

16일(토) 첫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이효심(유이)가 가족들로 인해 고난을 겪었다.

한편 가족을 위해 본인의 삶을 희생해온 효심이가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기 시작하면서, 독립적 삶을 영위하려는 이야기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 일 오후 8시 5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휘향이 정영숙을 감금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16일(토) 첫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는 이효심(유이)가 가족들로 인해 고난을 겪었다.

이날 아침 일찍 일어나 헬스클럽에 출근한 이효심의 모습이 그러졌다. 새벽 다섯시 출근한 이효심은 열과 성을 다해 회원들을 지도했고, 군 입대를 앞둔 회원은 이효심에게 “저 오늘 군대 간다. 군대 가는 날까지 이렇게 해야겠냐. 차라리 군대가 낫겠다“고 하며 ”군대 다녀올 때까지 남자친구 없으면 내 거“라고 고백한다.

업무평가, 회원평가, 매출 1위를 기록하며 팀장으로 승진했다는 기쁨도 잠시 이효심은 외제차를 구입한 이효도(김도연)와 이선순(윤미라)이 파출소에 잡혀갔다는 연락에 좌절한다.

그런가 하면 장숙향(이휘향)은 최명희(정영숙)을 가둔 별장을 찾는다. 장숙향은 “어머님의 큰 아드님께서 이번 이사회에서 태산그룹 회장으로 선임될 예정”이라고 하며 “회사를 장남한테 줘야지 차남한테 줄까 말까 장난만 안 치셨어도 저희가 어머니를 여기 모셨겠냐. 말년에 곱게 늙으셔야죠”라고 해 충격을 안겼다.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역시 이휘향”, “가족들이 짐이네”, ”첫 방이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가족을 위해 본인의 삶을 희생해온 효심이가 자신을 소중하게 여기기 시작하면서, 독립적 삶을 영위하려는 이야기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 일 오후 8시 5분 KBS2TV에서 방송된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