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수경, 57세 안 믿기는 수영복 몸매 "70세까지 드레스 입도록 몸매 관리"
조윤선 2023. 9. 16. 20:5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배우 전수경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
전수경은 15일 해외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전수경은 "57살 기념 셀카 찍기"라며 "무대에 서는 사람이라 70살까지 드레스를 입을 수 있도록 몸매 관리를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한편 전수경은 2008년 이혼 후 홀로 쌍둥이 딸을 키우다가 2014년 외국계 호텔 총지배인 에릭 스완슨과 재혼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뮤지컬배우 전수경이 늘씬한 수영복 자태를 드러냈다.
전수경은 15일 해외여행 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고급 리조트의 수영장에서 포즈를 취한 그는 50대라고는 믿기 힘든 몸매를 뽐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전수경은 "57살 기념 셀카 찍기"라며 "무대에 서는 사람이라 70살까지 드레스를 입을 수 있도록 몸매 관리를 하기로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어 "힘들지만 노력하면 될 거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김호영은 "사모님~"이라며 댓글을 남겼고, 소유진은 하트 이모티콘으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전수경은 2008년 이혼 후 홀로 쌍둥이 딸을 키우다가 2014년 외국계 호텔 총지배인 에릭 스완슨과 재혼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 “효림이가 지X해”..김수미X서효림, 고부갈등 폭발
- 이경영 “‘영-차’ 장면 손 아닌 버섯으로 한 것..백윤식 충격에 NG” (짠한형)
- 김정수 “혈변 후 위암 말기 진단..위 80% 절제+8시간 대수술” ('특종세상')[종합]
- '100억 재산설' 송가인, 곧 결혼? “'원빈♥이나영'처럼 야외에서 자유롭게”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
- 선우은숙 "유영재, 친언니 강제추행 후 내가 알면 안된다고...녹취 듣고…
- 안재욱, 까칠한 호텔 회장 된다...과부된 엄지원과 로맨스('독수리 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