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 라인업] '황희찬 선발 출격→3호골 조준' 울버햄튼, 리버풀전 명단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희찬이 선발로 나선다.
울버햄튼은 16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프턴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리버풀과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5라운드를 치른다.
울버햄튼은 1승 3패(승점 3)로 15위, 리버풀은 3승 1무(승점 10)로 3위다.
비교적 제한된 시간을 부여받고 있었는데, 리버풀전에서 선발로 낙점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박지원 기자= 황희찬이 선발로 나선다.
울버햄튼은 16일 오후 8시 30분(한국시간) 영국 울버햄프턴에 위치한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리버풀과 2023-24시즌 프리미어리그(PL) 5라운드를 치른다. 울버햄튼은 1승 3패(승점 3)로 15위, 리버풀은 3승 1무(승점 10)로 3위다.
울버햄튼은 불안한 출발을 알렸다. 지난 4경기에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0-1 패배, 브라이튼에 1-4 패배, 에버턴에 1-0 승리, 크리스탈 팰리스에 2-3 패배를 기록했다. 여름 이적시장에서 주축 자원들이 이탈한 것에 비해 보강이 잘 이뤄지지 않았고 훌렌 로페테기 감독이 지휘봉을 내려놓았는데, 해당 여파가 이어지고 있다.
'코리안리거' 황희찬은 악조건에서도 빛났다. 브라이튼전과 팰리스전에서 1골씩 생산하며 도합 2골을 올렸다. 비교적 제한된 시간을 부여받고 있었는데, 리버풀전에서 선발로 낙점됐다. 울버햄튼은 4-3-3 포메이션을 가동한다. 황희찬, 마테우스 쿠냐, 페드루 네투, 주앙 고메스, 마리오 르미나, 장리크너 벨가르드, 라얀 아이트누리, 막시밀리안 킬먼, 크레이그 도슨, 넬송 세메두, 주제 사가 출격한다.
이에 맞서는 리버풀도 4-3-3 포메이션을 내세운다. 디오구 조타, 코디 각포, 모하메드 살라, 커티스 존스, 알렉시스 맥 알리스터, 도미니크 소보슬라이, 앤디 로버트슨, 조엘 마팁, 자렐 콴사, 조 고메즈, 알리송 베커가 출전한다.
사진= 울버햄튼, 리버풀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