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송은이, 유재석의 '덕수궁 데이트 해봤냐' 질문에 '버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은이가 유재석의 데이트 질문에 버럭했다.
이날 유재석과 하하는 MZ 썸 커플의 데이트 코스를 짜기 위해 덕수궁 돌담길로 향했다.
하하는 "형은 덕수궁 돌담길에서 데이트 해봤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차 안에서만 해봤다"며 머쓱해 했다.
이어 유재석은 송은이에게 "덕수궁 데이트 해봤냐"고 물었고 잠시 대답을 보류하던 송은이는 "무례하네"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송은이가 유재석의 데이트 질문에 버럭했다.
16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데이트 코스 대행에 나선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유재석과 하하는 MZ 썸 커플의 데이트 코스를 짜기 위해 덕수궁 돌담길로 향했다.
하하는 "형은 덕수궁 돌담길에서 데이트 해봤냐"고 물었고 유재석은 "차 안에서만 해봤다"며 머쓱해 했다.
돌담길에 도착한 유재석은 송은이에게서 걸려 온 전화를 받았다. 이에 하하는 "MZ 썸 커플이 덕수궁 돌담길에서 데이트 하는 것이 맞냐"고 물었다.
이에 송은이는 "나쁘지 않은데?"라고 반응해 하하를 폭소케 했다. 이어 유재석은 송은이에게 "덕수궁 데이트 해봤냐"고 물었고 잠시 대답을 보류하던 송은이는 "무례하네"라며 버럭해 웃음을 자아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할아버지상 중 부부관계 원하는 남편…거절하자 '집에 갈래' 황당"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