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귀’ 전현무 “추성훈 강의 최악”...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사당귀' MC 전현무가 MZ를 사로잡는 강연 트렌드에 대해 말한다.
17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에서 전현무가 최근 MZ세대에게 떠오르는 강연 트렌드를 직접 밝힌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를 듣던 김숙은 전현무에게 MZ를 사로잡을 수 있는 강연 트렌드를 묻는다.
이처럼 전현무가 직접 밝힌 요즘 핫한 강연 트렌드는 '사당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7일 방송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연출 안상은, 이하 ‘사당귀’)에서 전현무가 최근 MZ세대에게 떠오르는 강연 트렌드를 직접 밝힌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전현무는 ‘파이터 보스’ 추성훈의 모델 학원생을 위한 특별 강연을 보던 중 “이런 강연이야말로 최악”이라며 손사래를 쳐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에 전현무는 “MZ뿐만 아니라 요즘 강연에서는 와닿는 이야기를 해야 한다”라면서 “’내가 이래서 이렇게 힘들었는데 이렇게 했다’라는 실질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게 좋다”라며 추성훈에게 조언한다.
이를 듣던 김숙은 전현무에게 MZ를 사로잡을 수 있는 강연 트렌드를 묻는다. 이에 전현무는 “뻔하고 누구나 상상할 수 있는 강연과 자기 자랑 같은 경력 이야기는 절대 금물”이라면서 “이 강연을 듣는 친구들이 모델 지망생이라면 처음부터 ‘어떤 모델이 되고 싶어?’라는 질문으로 강연을 시작해야 관심을 끌 수 있다”라고 현실적인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MC 전현무의 조언을 귀담아듣던 추성훈은 급기야 “내 VCR 보지 말자”라면서 제작진에게 자기 VCR을 편집해달라고 요청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고. 이처럼 전현무가 직접 밝힌 요즘 핫한 강연 트렌드는 ‘사당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당귀’는 17일 오후 4시 45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특전사 출신 강은미 “낙하산 사고로 기억상실, 부모님 기억 안 났다”
- ‘전참시’ 민우혁, 첫 日 단독 팬미팅...20년 전 흑역사 소환?
- ‘마스크걸’ 이한별, 유니크한 매력(화보)
- ‘7인의 탈출’ 황정음 독기의 끝...정라엘과 일촉즉발
- 판타지보이즈, 정식 데뷔 전 ‘원샷’ 무대 최초 공개
- 김세정, ‘문’ 전곡 가사 해석 영상 공개...청순美
- ‘1박2일’ 문세윤, 상소문 집어 던졌다...왜?
- ‘돌싱글즈4’ 이지혜, 자녀 정보 공개 출연자에 “힘들게 사는구나”
- 바다, 도박 파문 슈 언급...“쓴소리해 멀어져, 다시 돌아오길”
- ‘캡틴킴’ 김병만 오열 “母 작년에 사고로 돌아가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