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 이한별 “관심 감사하지만 일희일비 해 좋을게 없다” (뉴스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한별이 관심에 일희일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9월 16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주인공 김모미 역을 맡은 신예 이한별이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이한별이 관심에 일희일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9월 16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주인공 김모미 역을 맡은 신예 이한별이 출연했다.
"관심을 이제 좀 실감하냐"는 질문에 이한별은 "감사하게도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걸 느끼고는 있다. 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셔서 신기했다"고 말했다.
덤덤하게 이야기 하는 이한별에게 "차분한 성격이냐"고 묻자 그는 "눌러왔던 시간이 좀 길었어서 크게 일희일비 해서 좋을게 없다는 것을 느꼈다. 차분하게 다음 일들을 생각해놓고 있는게 좋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무려 1000대1의 경쟁률을 뚫고 김모미 역에 캐스팅 된 이한별은 "숫자가 커진다고 해서 내가 더 훌륭한 사람이 된다거나 나의 탁월함을 대변해주는 건 아니라고 생각한다. 그 역할에 가장 적합해 보이는 사람을 찾는 과정이었기 때문에 경쟁률이 어떻다고 해서 내가 크게 더 기쁘거나 한건 없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손태영, 무슨 사연이길래? 결혼 후 미국行 질문에 오열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신애라, ♥차인표 380조 기업 상속설 해명 “시부, 그런 재력가 아냐”(버킷리스트)
- 이준호, 냉미남 ‘킹더랜드’ 구원 본부장도 팬들의 함성에 슬쩍 눈물 보여? (★들의 포토콜)
- 이옥주 “사춘기 된 입양 딸, 최근 자주 싸워” 고민 토로 (사랑은)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추성훈 “친구들 다 야쿠자, 올바르게 자란 건 父·유도 덕분”(손둥동굴)
- ‘10월 3일 결혼’ 임정희 예비신랑 김희현, 신봉선 썸남이었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