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전소민, 과거 대학로 연애 고백 "진짜 사랑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소민이 옛 사랑의 추억을 털어놨다.
17일 오후 6시15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서 멤버들의 대학로 추억 방랑기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멤버들의 청춘 시절 추억이 가득한 대학로에서 레이스를 진행했다.
멤버들은 대학로 곳곳 추억이 깃든 장소를 방문하고, 오랜 기간 자리를 잡고 있는 맛집들을 돌아다니며 본격 추억 투어에 나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전소민이 옛 사랑의 추억을 털어놨다.
17일 오후 6시15분 방송되는 SBS TV 예능물 '런닝맨'에서 멤버들의 대학로 추억 방랑기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멤버들의 청춘 시절 추억이 가득한 대학로에서 레이스를 진행했다. 멤버들은 대학로 곳곳 추억이 깃든 장소를 방문하고, 오랜 기간 자리를 잡고 있는 맛집들을 돌아다니며 본격 추억 투어에 나섰다.
오프닝부터 멤버들은 "대학교 때 진짜 많이 오던 곳이다", "옛날 생각이 너무 난다"며 설렘을 감추지 못했고 추억을 소환했다. 특히 전소민과 개그맨 양세찬은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양세찬은 "여기는 내 구역이다", "대학로를 꽉 잡고 있었다"라며 신인 개그맨 시절 대학로 인기스타의 추억에 젖어 들었다. 힘들었던 아르바이트 경험도 털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전소민은 "진짜 사랑을 했다"며 연애 추억을 소환해 토크에 불을 지폈다. 한 멤버는 자신의 썸 스토리를 고백했다. 이에 멤버들은 "이 이야기는 처음 들어본다"며 관심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송재림 39세 사망…경찰 "유서 발견 돼"(종합2보)
- 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자수…제발 도와달라"
- "생명보험 가입만 수십개"…김병만, 전처 폭행 부인
- 돌아가는데 뒤통수 가격…가라테 경기하던 초등생 '사지마비'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전 남편 거짓말로 신뢰 무너져"
- 집들이 온 절친 남편이 한 짓…홈캠에 찍힌 충격 장면(영상)
- 피겨 이해인, '성추행 누명' 벗고 선수 자격 일시 회복
- "이빨 9개 빠졌다"…오징어 게임 감독 부담감 고백
- "헉 빼빼로 아니었네"…실수로 콘돔 사진 올린 男 아이돌
- '66세' 주병진, 13세 연하 ♥호주 변호사와 핑크빛…'꽃뱀 트라우마' 고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