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이 버렸냐고” 광희, 요즘 공중파에 잘 안 나온 이유(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희가 최근 지상파 방송에서 많이 볼 수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9월 16일 '뜬뜬' 채널의 콘텐츠 '핑계고'에 임시완와 출연한 광희는 근황을 전했다.
광희는 자신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 "나중에 혹시나 형님들이 저를 불러주실 때 서포트 해 줄 자리가 필요할 수 있지 않나. 그때 옆에서 잘 받아치려면 훈련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광희가 최근 지상파 방송에서 많이 볼 수 없었던 이유를 밝혔다.
9월 16일 ‘뜬뜬’ 채널의 콘텐츠 ‘핑계고’에 임시완와 출연한 광희는 근황을 전했다.
임시완은 촬영 전 영화 ‘1947 보스톤’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고 밝히며, 코로나19 전 촬영을 마친 상태에서 개봉을 기다려야 했던 아쉬움을 토로했다.
광희는 자신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 “나중에 혹시나 형님들이 저를 불러주실 때 서포트 해 줄 자리가 필요할 수 있지 않나. 그때 옆에서 잘 받아치려면 훈련을 해야 한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도네이션 프로그램이나 NGO 단체, 부산 KBS에서 환경을 다루는 프로그램이 있다. 특성화고를 소개하는 프로그램도 하고 있다”라며 “근데 주변에서는 왜 공중파에 안 나오냐, ‘런닝맨’에 안 나오냐. 유재석이 버렸냐고 하는 분도 있다. 유재석 가만히 안 두겠다고 하는 분도 있다”라고 전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손태영, 무슨 사연이길래? 결혼 후 미국行 질문에 오열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신애라, ♥차인표 380조 기업 상속설 해명 “시부, 그런 재력가 아냐”(버킷리스트)
- 이준호, 냉미남 ‘킹더랜드’ 구원 본부장도 팬들의 함성에 슬쩍 눈물 보여? (★들의 포토콜)
- 이옥주 “사춘기 된 입양 딸, 최근 자주 싸워” 고민 토로 (사랑은)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추성훈 “친구들 다 야쿠자, 올바르게 자란 건 父·유도 덕분”(손둥동굴)
- ‘10월 3일 결혼’ 임정희 예비신랑 김희현, 신봉선 썸남이었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