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세 차이' 레이디 제인♥임현태, '동상이몽2' 합류 "9월 중 첫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 제인(39)과 배우 임현태(29) 부부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측은 16일 뉴스1을 통해 "레이디 제인, 임현태 부부가 프로그램에 합류한다"고 전했다.
레이디 제인은 10세 연하인 임현태와 7년 동안 열애를 이어오다 지난 7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방송인 레이디 제인(39)과 배우 임현태(29) 부부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측은 16일 뉴스1을 통해 "레이디 제인, 임현태 부부가 프로그램에 합류한다"고 전했다.
레이디 제인은 10세 연하인 임현태와 7년 동안 열애를 이어오다 지난 7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레이디 제인은 지난 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 멤버로 데뷔했으며 허밍 어반 스테레오 2집 객원 보컬로 참여하기도 했다. 이후 방송 활동을 시작한 그는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받았다.
임현태는 지난 2014년 그룹 빅플로로 데뷔해 2019년 배우 활동을 시작했다. 연극 ‘스물’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등을 통해 관객들과 만났고 MBC '하자있는 인간들' '비의도적 연애담' SBS '모범택시2' 등에 출연했다.
김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ksy12@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북한과 전쟁 나면 참전하겠습니까?”…국민 대답은? [수민이가 궁금해요]
- 박지윤 최동석 향한 이혼변호사의 일침…"정신 차리세요"
- “이 나이에 부끄럽지만” 중년 배우, 언론에 편지…내용 보니 ‘뭉클’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식대 8만원이래서 축의금 10만원 냈는데 뭐가 잘못됐나요?” [일상톡톡 플러스]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