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트고' 챌린지 후끈… 유노윤호·김숙·전현무도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찬원의 후속곡 '트위스트고고' 챌린지가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최근 정규 1집 '원'의 수록곡 '트위스트고고'로 후속 활동을 펼쳤던 이찬원은 음악방송 외 뮤직비디오, 응원법, 비하인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왔다.
그중 이찬원은 '트위스트고고' 챌린지를 진행하며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케미를 비롯해 '청량 트롯돌'의 면모를 다시 한번 발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정규 1집 ‘원’의 수록곡 ‘트위스트고고’로 후속 활동을 펼쳤던 이찬원은 음악방송 외 뮤직비디오, 응원법, 비하인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왔다. 그중 이찬원은 ‘트위스트고고’ 챌린지를 진행하며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케미를 비롯해 ‘청량 트롯돌’의 면모를 다시 한번 발휘했다.
이번 이찬원의 ‘#트고챌린지’에는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포함해 배너 태환과 곤, 백호, 온리원오브 나인과 Mill, 김숙, 전현무, 양세찬 등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다채로움을 보여줬다.
이찬원은 아이돌들과 마치 한 팀 같은 상큼함은 물론 일취월장한 춤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배너와 온리원오브와의 챌린지 영상에서는 ‘센터 찬또’로 팬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또 JTBC ‘톡파원 25시’에 함께 출연 중인 김숙, 전현무, 양세찬과의 챌린지에선 보다 특별한 네 사람의 화기애애한 케미를 엿볼 수 있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리 그만두는 게 답”…퇴직하는 저연차 공무원 ‘급증’
- 영암 일가족 사망사건, 유서 발견 안 돼...저항 흔적, 독극물 확인
- "마지막까지 '엄마, 구해달라' 외쳤는데"...울먹인 판사 [그해 오늘]
- ‘대세 핫가이’ 덱스, 그가 구매한 ‘드림카’ 스포츠 세단은?[누구차]
- 이유비가 '이유비' 했다
- 홍준표 “이재명 밥투정이라 한 말 사과…건강 챙겨라”
- “방사능 많이 맞아라 낄낄” 태움 폭로한 간호사, 무죄
- '주민들은 굶는데'…김여정, 1000만원 '디올' 차고 러 방문?
- “북한, 3개월간 가상화폐 3000억 훔쳐…미사일 샀다”
- 김민재, 소속팀 복귀하자마자 풀타임...뮌헨, 레버쿠젠과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