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日 팬콘 뜨거운 성원… "일반 티켓 오픈 서두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일본 첫 팬 콘서트를 향한 현지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 뉴 투모로우'가 개최되는 가운데, 티켓 오픈을 향한 현지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선예매를 하지 못한 팬들 역시 현재 판타지 보이즈를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일반 티켓 오픈에 대한 기대감과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0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 뉴 투모로우’가 개최되는 가운데, 티켓 오픈을 향한 현지 팬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팬클럽 대상으로 티켓 예매를 선 오픈한 바 있다. 선예매를 하지 못한 팬들 역시 현재 판타지 보이즈를 만날 날을 기대하고 있는 것은 물론, 일반 티켓 오픈에 대한 기대감과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는 17일 “콘서트 일반 티켓 오픈 일정이 곧 정해질 예정”이라며 “이런 상황에 죄송하다. 판매를 서두르겠다”라고 밝혔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데뷔앨범 ‘뉴 투모로우’로 정식 데뷔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리 그만두는 게 답”…퇴직하는 저연차 공무원 ‘급증’
- 영암 일가족 사망사건, 유서 발견 안 돼...저항 흔적, 독극물 확인
- "마지막까지 '엄마, 구해달라' 외쳤는데"...울먹인 판사 [그해 오늘]
- ‘대세 핫가이’ 덱스, 그가 구매한 ‘드림카’ 스포츠 세단은?[누구차]
- 이유비가 '이유비' 했다
- 홍준표 “이재명 밥투정이라 한 말 사과…건강 챙겨라”
- “방사능 많이 맞아라 낄낄” 태움 폭로한 간호사, 무죄
- '주민들은 굶는데'…김여정, 1000만원 '디올' 차고 러 방문?
- “북한, 3개월간 가상화폐 3000억 훔쳐…미사일 샀다”
- 김민재, 소속팀 복귀하자마자 풀타임...뮌헨, 레버쿠젠과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