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명품 사치, 유재석 만나고 달라져”‥유재석 ‘무한도전’ 폐지 사과(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희가 유재석을 만난 후 검소해진 변활르 공개했다.
9월 16일 '뜬뜬' 채널의 콘텐츠 '핑계고'에는 임시완, 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광희가 "그때 내 인기 알지? '무한도전' 처음 됐을 때 많은 미디어가 나한테 집중했다"라고 자랑하자, 임시완은 "그때 욕 많이 들어먹지 않았어?"라고 정곡을 찔러 웃음을 자아냈다.
광희는 임시완이 좋아했던 '무하도전'에 들어가 축하를 받았던 순간을 떠올리며 통쾌함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광희가 유재석을 만난 후 검소해진 변활르 공개했다.
9월 16일 ‘뜬뜬’ 채널의 콘텐츠 ‘핑계고’에는 임시완, 광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근황을 묻는 질문에 광희는 10년 동안 탄 차 타이어 휠을 교체했다고 밝혔다. 유재석은 “돈 함부로 안 쓴다”라고 말했고, 광희는 “재석이 형 만나고 나서. 무도 전까지 허영 장난 아니었다”라고 고백했다.
임시완은 “선배님 영향 진짜 많이 받았다. 원래 명품 쇼핑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그걸로 본인을 표출하는게 컸다”라고 공감했다. 이에 광희는 “명품을 산 정도로 하면 이미 앰버서더 됐어야 했다”라고 말했다.
임시완은 “‘무한도전’이 기점이었던 것 같다. 그 이후로 칩거 생활을 하고 본인 속에 갇혀서 들어가려고 하다 보니까 ‘오히려 너무 자기 속에 들어가는 것 같은데?’라는 걱정이 들었다”라고 설명했다.
광희가 “그때 내 인기 알지? ‘무한도전’ 처음 됐을 때 많은 미디어가 나한테 집중했다”라고 자랑하자, 임시완은 “그때 욕 많이 들어먹지 않았어?”라고 정곡을 찔러 웃음을 자아냈다. 임시완은 “그때를 기점으로 자아성찰을 많이 하고 되게 좋아졌다”라고 전했다.
광희는 임시완이 좋아했던 ‘무하도전’에 들어가 축하를 받았던 순간을 떠올리며 통쾌함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유재석은 “광희한테 미안하다. 광희가 군대에서 제대하기 전에 프로그램이 없어졌다. 그래서 광희가 나한테 전화 못 하고 세호한테 ‘형 어떻게 된 거야?’라고 했다”라고 회상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권상우♥’ 손태영, 무슨 사연이길래? 결혼 후 미국行 질문에 오열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신애라, ♥차인표 380조 기업 상속설 해명 “시부, 그런 재력가 아냐”(버킷리스트)
- 이준호, 냉미남 ‘킹더랜드’ 구원 본부장도 팬들의 함성에 슬쩍 눈물 보여? (★들의 포토콜)
- 이옥주 “사춘기 된 입양 딸, 최근 자주 싸워” 고민 토로 (사랑은)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추성훈 “친구들 다 야쿠자, 올바르게 자란 건 父·유도 덕분”(손둥동굴)
- ‘10월 3일 결혼’ 임정희 예비신랑 김희현, 신봉선 썸남이었다[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