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유재석·하하, 비비 프리허그 응원간 사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하하가 데이트코스를 짜다가 가수 비비(BIBI)와 깜짝 만남을 갖는다.
이날 유재석과 하하는 한강 데이트코스를 두고 티격태격하다가 근처에 있는 비비를 우연히 발견한다.
그러나 하하는 업무에 집중하지 못한 채 비비의 프리허그 이벤트가 끝났을까 초조한 표정으로 유재석의 눈치를 본다고.
유재석은 하하를 타박하다가 마지못해(?) "네가 가자니까 가는 거야"라며 비비 응원에 앞장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6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썸남썸녀의 데이트코스를 대신 짜주기 위해 발로 뛰는 ‘놀뭐 대행 주식회사’ 유 부장과 하사원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업무 중 연예인을 만난 유재석과 하하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그 주인공은 최근 MZ세대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대세 스타’ 비비(BIBI).
이날 유재석과 하하는 한강 데이트코스를 두고 티격태격하다가 근처에 있는 비비를 우연히 발견한다. 다투던 것도 잊은 채 두 사람은 “비비 아냐?”라면서 반갑게 인사를 하러 간다. 알고 보니 비비는 한강에서 프리허그 이벤트를 하고 있었던 것. 유재석과 하하는 잠시 솔깃하지만, 의뢰인을 위한 데이트코스 짜기 업무를 이어간다.
그렇게 커플 자전거를 타며 한강 데이트코스를 탐색하던 두 사람. 그러나 하하는 업무에 집중하지 못한 채 비비의 프리허그 이벤트가 끝났을까 초조한 표정으로 유재석의 눈치를 본다고. 유재석은 하하를 타박하다가 마지못해(?) “네가 가자니까 가는 거야”라며 비비 응원에 앞장선다.
두 사람은 과연 프리허그 현장에서 비비를 만나게 될지, 이들의 한강 깜짝 만남은 16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리 그만두는 게 답”…퇴직하는 저연차 공무원 ‘급증’
- 영암 일가족 사망사건, 유서 발견 안 돼...저항 흔적, 독극물 확인
- "마지막까지 '엄마, 구해달라' 외쳤는데"...울먹인 판사 [그해 오늘]
- ‘대세 핫가이’ 덱스, 그가 구매한 ‘드림카’ 스포츠 세단은?[누구차]
- 이유비가 '이유비' 했다
- 홍준표 “이재명 밥투정이라 한 말 사과…건강 챙겨라”
- “방사능 많이 맞아라 낄낄” 태움 폭로한 간호사, 무죄
- '주민들은 굶는데'…김여정, 1000만원 '디올' 차고 러 방문?
- “북한, 3개월간 가상화폐 3000억 훔쳐…미사일 샀다”
- 김민재, 소속팀 복귀하자마자 풀타임...뮌헨, 레버쿠젠과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