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미시즈베스트모델 콘테스트’ 1조 대상 박아영씨, 외모만큼 봉사도 1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뷰티시니어모델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우룡)가 주최한 '2030부산엑스포 유치기원 2023 미시즈베스트모델 콘테스트'에서 1조 대상을 수상한 박아영(부산·37세) 씨가 지난 15일 밥상공동체 부산연탄은행에서 후원 봉사하는 곳에서 '따신밥상 나눔' 봉사자로 참여했다.
박아영 씨는 "우연히 출전한 베스트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해 많은 분이 알아봐서 부담은 되지만, 이 기회에 소외계층 복지 사각지대에 계시는 분들께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싶고 계속해서 봉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성현 기자] K-뷰티시니어모델조직위원회(위원장 이우룡)가 주최한 ‘2030부산엑스포 유치기원 2023 미시즈베스트모델 콘테스트’에서 1조 대상을 수상한 박아영(부산·37세) 씨가 지난 15일 밥상공동체 부산연탄은행에서 후원 봉사하는 곳에서 ‘따신밥상 나눔’ 봉사자로 참여했다.
박아영 씨는 “우연히 출전한 베스트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해 많은 분이 알아봐서 부담은 되지만, 이 기회에 소외계층 복지 사각지대에 계시는 분들께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싶고 계속해서 봉사하고 싶다”고 말했다.
/부산=박성현 기자(psh09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증시 저평가 적정…주주환원 확대·주주행동주의 활성화"
- 최태원 "韓 경제시스템 정상 작동중…APEC 차질 없이 준비"
- 민주당 "韓대행, 24일까지 특검법 공포 안하면 책임 물을 것"
- 권성동 "내란·김여사 특검법, 국정·여당 마비 속셈"
- 트럼프 2기, 자율주행 규제 완화 전망…글로벌 로보택시 지각변동
- 국힘, 반성문 한 장 없이 '남 탓'…'비대위'도 도로 '친윤'
- [12월 4주 분양동향] '곤지암역센트럴아이파크' 등 7641가구 분양
- 금융연 "일반 주주가 기업에 문제 제기할 절차 필요"
- 금융연 "주가만 올리는 은행 밸류업 문제 있다"
- 보험연 "사적연금 세제 혜택 늘려 가입 늘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