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와 다른 느낌"… 안신애, 직접 만든 'ILMB' 열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신애가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안신애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안신애는 기타를 들고 직접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연주와 함께 노래를 열창하고 있다.
앞서 안신애는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데 이어 새 앨범 발표 일정까지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신애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아이 러브 마이 바디’는 화사가 최근 발표한 신곡이다. 안신애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안신애는 기타를 들고 직접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연주와 함께 노래를 열창하고 있다. 그는 리듬을 자유자재로 타며 강렬한 보이스를 자랑, 리스너들의 흥을 높였다. 특히 그는 음악에 푹 빠져든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원곡자가 부르는 버전의 음악으로 또 다른 재미를 안겼다.
앞서 안신애는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데 이어 새 앨범 발표 일정까지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숨은 보석’,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 ‘음악계의 숨은 고수’로 알려진 안신애가 과연 피네이션에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2014년 그룹 바버렛츠로 데뷔한 안신애는 오랜 기간 언더신에서 인정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프로듀서로서 박정현, 성시경, 헤이즈, 이하이, 태연, 적재 등 다양한 장르의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안신애는 오는 21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리스펙트’(Respect)를 발매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리 그만두는 게 답”…퇴직하는 저연차 공무원 ‘급증’
- “북한, 3개월간 가상화폐 3000억 훔쳐…미사일 샀다”
- "마지막까지 '엄마, 구해달라' 외쳤는데"...울먹인 판사 [그해 오늘]
- ‘대세 핫가이’ 덱스, 그가 구매한 ‘드림카’ 스포츠 세단은?[누구차]
- 이유비가 '이유비' 했다
- 홍준표 “이재명 밥투정이라 한 말 사과…건강 챙겨라”
- “방사능 많이 맞아라 낄낄” 태움 폭로한 간호사, 무죄
- '주민들은 굶는데'…김여정, 1000만원 '디올' 차고 러 방문?
- “소변 마셔” 여중생 성착취, 영상으로 돈 뜯어낸 20대 ‘집유’
- 김민재, 소속팀 복귀하자마자 풀타임...뮌헨, 레버쿠젠과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