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데이브 더 다이버’ 스위치 버전 내달 26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는 자사 게임 서브 브랜드 민트로켓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신작 '데이브 더 다이버'(이하 데이브)를 닌텐도 스위치 버전으로 다음달 26일 정식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데이브'는 지난 14일 스위치 신작 타이틀을 소개하는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정식 출시일이 공개됐다.
'데이브'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다운로드 콘텐츠 형태로만 선보일 예정이며 '닌텐도 이숍'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넥슨은 출시 전까지 '데이브' 스위치 버전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데이브’는 지난 14일 스위치 신작 타이틀을 소개하는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정식 출시일이 공개됐다. ‘데이브’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다운로드 콘텐츠 형태로만 선보일 예정이며 ‘닌텐도 이숍’에서 판매할 예정이다.
넥슨은 출시 전까지 ‘데이브’ 스위치 버전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구매자 한정으로 ‘보트 페인팅’ 및 ‘초밥집 인테리어’를 특전 혜택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닌텐도에서 무료 체험판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정식 출시 후 데이터 세이브 기능을 제공한다.
황재호 ‘데이브’ 디렉터는 “유저분들께 다양한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닌텐도 스위치 버전 개발에 심혈을 기울여왔다”라며 “스위치만의 특징을 잘 반영해 ‘데이브’ 특유의 손맛과 조작감 등 색다른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데이브’는 지난 6월 스팀 글로벌 동시 출시 이후 독보적인 게임성과 높은 완성도로 유저 뿐만 아니라 평단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싱글 패키지 형식의 하이브리드 해양 어드벤처 게임이다. 출시 직후 스팀 유가게임 기준 글로벌 판매 1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7월 8일 기준 누적 판매량 100만 장을 돌파했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리 그만두는 게 답”…퇴직하는 저연차 공무원 ‘급증’
- '주민들은 굶는데'…김여정, 1000만원 '디올' 차고 러 방문?
- "마지막까지 '엄마, 구해달라' 외쳤는데"...울먹인 판사 [그해 오늘]
- 홍준표 “이재명 밥투정이라 한 말 사과…건강 챙겨라”
- 이유비가 '이유비' 했다
- ‘대세 핫가이’ 덱스, 그가 구매한 ‘드림카’ 스포츠 세단은?[누구차]
- “방사능 많이 맞아라 낄낄” 태움 폭로한 간호사, 무죄
- 은행 예금 말고 '주주' 돼볼까[오늘의 머니 팁]
- “소변 마셔” 여중생 성착취, 영상으로 돈 뜯어낸 20대 ‘집유’
- 김민재, 소속팀 복귀하자마자 풀타임...뮌헨, 레버쿠젠과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