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트롯맨’식스맨 박현호,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 발매…‘뉴노멀 청춘 트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현호가 오는 18일(월) 낮 12시,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를 발매한다.
한편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는 오는 18일(월) 낮 12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박현호가 오는 18일(월) 낮 12시,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를 발매한다.
박현호의 신곡 ‘1,2,3 go!’는 임영웅의 ‘무지개’ ‘HERO’, 장민호의 ‘대박날테다’, 정동원의 ‘진짜 사나이’ 등을 만든 작곡가 멧돼지(박성수)가 작사, 작곡, 프로듀싱 전반에 참여, 한번 들으면 절로 흥얼대게 하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는 물론 지친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건네는 가사가 어우러진 탄탄한 완성도의 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이와 관련 15일 박현호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공개되면서, 눈과 귀를 사로잡는 30초의 마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 속 박현호는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들며 극과 극 매력을 발산한다. 이에 더해 트로피칼 무드 캐주얼부터 화려한 보라색 슈트, 청청패션까지 장르를 불문한 의상 소화력으로 시선을 강탈한다.
또한 경쾌하고 감각적인 비트 위로 ‘멋진 날을 기다리며 한 번 더 웃어보자’라는 가사와 함께, 절도 있으면서도 부드러운 안무와 따라 하고 싶은 포인트 동작 등이 담겨 묘한 중독성을 유발한다.
무엇보다 박현호는 은은하고 여유로운 눈빛부터 하늘을 바라보며 짓는 환한 미소까지, 시시각각 변화하는 다양한 표정을 화면 한가득 담으며 존재 그 자체가 스토리텔링이 되는 활약을 펼쳤던 것. 매번 강렬하고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주목받은 열정맨 박현호가 또 어떤 무대로 대중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커진다.
박현호 소속사는 “박현호 신곡 ‘1,2,3 go!’는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이지 리스닝’ 곡으로,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공감할 수 있는 세대 공감 트로트 곡이 될 것”이라며 “오는 18일(월) 낮 12시 공개되는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박현호의 디지털 싱글 앨범 ‘1,2,3 go!’는 오는 18일(월) 낮 12시 공개된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영웅, ‘미우새’ 스페셜 MC 출격…母벤져스 사로잡은 HERO
- 40년 넘게 다락방 방치된 ‘이 옷’ 뭐길래…15억원에 팔렸다
- 이장우-조혜원, 꿀 떨어지는 ‘김치찌개 먹방’
- 조인성 측 “박선영 아나운서와 결혼? 사실무근”
- 배정남, 조국 자서전 인증샷 올리며 “공산당도 아니고 참말로”
- 임영웅, 콘서트 예매 1분 만에 370만 트래픽 ‘서버 마비’…인터파크 사상 최대
- 가수 김정수 "위암 말기 투병, 위 80% 절제"
- 소문난 잉꼬부부 휴 잭맨-데러러 리 퍼니스, 결혼 27년 만에 갈라서는 이유는?
- BTS 정국 ‘세븐’, 英 싱글 차트 9주 연속 진입
- 추성훈 "어린시절 친구들 다 야쿠자…父 덕에 유도선수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