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서울서 아시아 투어 포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믿듣맘플' 마마무+가 첫 팬콘서트 아시아 투어의 포문을 연다.
마마무+(솔라·문별)는 16~17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마마무+ 첫 팬콘서트 투 래빗츠 코드'를 연다.
마마무+는 16~17일 서울에서 첫 팬콘서트를 개최한 뒤 이후 일본,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홍콩 등 아시아 8개 지역에서 팬콘서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마무+(솔라·문별)는 16~17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마마무+ 첫 팬콘서트 투 래빗츠 코드’를 연다.
이는 마마무+의 이름으로 개최되는 첫 팬콘서트로, 이들은 국내를 포함 아시아 8개 지역에서 팬콘서트를 진행한다.
팬콘서트명 ‘투 래빗츠 코드’에는 무무(공식 팬덤명)들의 취향(CODE)을 저격하겠다는 마마무+의 자신감이 담겼다. ‘믿듣맘플’ 수식어를 꿰찬 마마무+의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는 물론 팬사랑을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코너들로 글로벌 팬들과 한층 밀접히 소통할 전망이다. 솔라와 문별의 색다른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무대도 준비됐다.
마마무+는 16~17일 서울에서 첫 팬콘서트를 개최한 뒤 이후 일본, 대만,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홍콩 등 아시아 8개 지역에서 팬콘서트 투어를 이어갈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빨리 그만두는 게 답”…퇴직하는 저연차 공무원 ‘급증’
- '주민들은 굶는데'…김여정, 1000만원 '디올' 차고 러 방문?
- "마지막까지 '엄마, 구해달라' 외쳤는데"...울먹인 판사 [그해 오늘]
- ‘대세 핫가이’ 덱스, 그가 구매한 ‘드림카’ 스포츠 세단은?[누구차]
- “방사능 많이 맞아라 낄낄” 태움 폭로한 간호사, 무죄
- “결국 건물주들만 좋은 일”…백종원, ‘예산시장 상가’ 사버렸다
- “토한 거 다시 먹어” 학대 일삼은 새엄마, 아빠 ‘집행유예’
- “기획사 대표가 강간, 뛰쳐나와” 아이돌 출신 BJ, CCTV 영상에서는
- “소변 마셔” 여중생 성착취, 영상으로 돈 뜯어낸 20대 ‘집유’
- 김민재, 소속팀 복귀하자마자 풀타임...뮌헨, 레버쿠젠과 무승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