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류수영, 밥도둑 꽈리간장치킨으로 12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수영이 꽈리간장치킨으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12승을 달성했다.
류수영은 밥도둑 반찬은 물론 안주·간식으로도 완벽한 꽈리간장치킨을 탄생시켰다.
이에 류수영은 밥도둑 꽈리간장치킨에 계란프라이, 무생채, 무전을 곁들였다.
닭요리 마스터 류수영이 탄생시킨 치킨계 간장게장 꽈리간장치킨에 메뉴 평가단의 감탄이 쏟아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배우 류수영이 꽈리간장치킨으로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12승을 달성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됐다. 앞서 류수영과 배우 이정현·명세빈·강율이 요리 대결을 펼친 가운데, 우승 및 출시 영광은 류수영에게 돌아갔다.
류수영은 밥도둑 반찬은 물론 안주·간식으로도 완벽한 꽈리간장치킨을 탄생시켰다. 이로써 류수영은 '편스토랑'에서 총 12회의 우승을 차지하며 최다승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그동안 류수영은 단돈 만원으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어향치킨, 갈비치킨, 날개치킨, 불양념치킨까지 '만원치킨 시리즈'를 공개한 바 있다. 이날 류수영은 만원치킨 5탄으로 꽈리멸치치킨을 선보였다. 최근 SNS(소셜미디어)를 강타한 꽈리멸치치킨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구운 닭에 꽈리고추, 멸치, 파, 마늘을 넣고 감칠맛 폭발하는 양념장을 더해 꽈리멸치치킨을 만들었다.
이번 우승 메뉴는 직접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와 편의점 도시락 형태로 출시된다. 이에 류수영은 밥도둑 꽈리간장치킨에 계란프라이, 무생채, 무전을 곁들였다. 닭요리 마스터 류수영이 탄생시킨 치킨계 간장게장 꽈리간장치킨에 메뉴 평가단의 감탄이 쏟아졌다. 평가단장 이연복 셰프는 "반찬, 간식, 안주 다 어울리는 조합이다. 아주 좋았다"며 극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