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신애, 직접 작사·작곡한 'I Love My Body' 라이브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안신애가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안신애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I Love My Body'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I Love My Body'는 화사가 최근 발표한 신보로, 안신애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안신애는 기타를 들고 직접 'I Love My Body' 연주와 함께 노래를 열창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안신애가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안신애는 지난 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I Love My Body'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I Love My Body'는 화사가 최근 발표한 신보로, 안신애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안신애는 기타를 들고 직접 'I Love My Body' 연주와 함께 노래를 열창하고 있다. 그는 리듬을 자유자재로 타며 강렬한 보이스를 자랑, 리스너들의 흥을 높였다. 특히 그는 음악에 푹 빠져든 모습으로 보는 이들마저 행복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원곡자가 부르는 버전의 음악으로 또 다른 재미를 안겼다.
앞서 안신애는 피네이션과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전한 데 이어 새 앨범 발표 일정까지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숨은 보석', '아티스트들의 아티스트', '음악계의 숨은 고수'로 알려진 안신애가 과연 피네이션에서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2014년 그룹 바버렛츠로 데뷔한 안신애는 오랜 기간 언더씬에서 인정받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또 프로듀서로서 박정현, 성시경, 헤이즈, 이하이, 태연, 적재 등 다양한 장르의 정상급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안신애는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Respect'를 발매한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피네이션(P NATION)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대전시의회 부의장, 고향 논산서 숨진 채 발견
- '억'소리 나는 AI 인재 경쟁, "박사급 연구원 연봉이 11억"[AI 빅뱅 2.0시대 下]
- 청주 하천변서 60대 불에 타 숨진 채 발견…경찰 수사
- 엉덩이 '여기'에 매력을 느낀다?…어떤 부위길래 [헬스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