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류수영, 밥도둑 꽈리간장치킨으로 12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류수영이 밥도둑 꽈리간장치킨으로 12승을 달성했다.
류수영이 밥도둑 반찬은 물론 안주 간식으로도 완벽한 꽈리간장치킨을 탄생시켰다.
류수영은 계속해서 밥을 부르는 꽈리멸치치킨을 활용해 최종메뉴인 밥도둑 꽈리간장치킨 한상을 완성했다.
류수영은 밥도둑 꽈리간장치킨에 계란프라이, 무생채, 무전을 곁들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됐다.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 맛티스트 이정현, 꽃 같은 편셰프 명세빈, 요리 엘리트 강율. 어느 때보다 막강한 실력자들이 맞붙은 가운데 우승 및 출시 영광은 류수영에게 돌아갔다. 류수영이 밥도둑 반찬은 물론 안주 간식으로도 완벽한 꽈리간장치킨을 탄생시켰다.
류수영은 최근 SNS를 강타한 꽈리멸치치킨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했다. 그동안 류수영은 단돈 만원으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만원치킨 시리즈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어향치킨, 갈비치킨, 날개치킨, 불양념치킨까지. 고물가시대에 딱 맞는 류수영의 만원치킨 시리즈는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 가운데 류수영이 만원치킨 5탄으로 꽈리멸치치킨을 보여줬다.
류수영은 구운 닭에 꽈리고추, 멸치, 파, 마늘을 넣고 감칠맛 폭발하는 양념장을 더해 단짠단짠 밥도둑 꽈리멸치치킨을 만들었다. 비주얼부터 향까지 완벽 그 자체인 꽈리멸치치킨에 류수영의 먹방 고삐도 풀려버리고 말았다. 류수영은 계속해서 밥을 부르는 꽈리멸치치킨을 활용해 최종메뉴인 밥도둑 꽈리간장치킨 한상을 완성했다.
이번 우승 메뉴는 직접 조리해서 즐길 수 있는 밀키트와 편의점 도시락 형태로 출시된다. 류수영은 밥도둑 꽈리간장치킨에 계란프라이, 무생채, 무전을 곁들였다. 닭요리 마스터 류수영이 탄생시킨 치킨계 간장게장 꽈리간장치킨에 메뉴 평가단의 감탄이 쏟아졌다. 평가단장 이연복 셰프는 “반찬, 간식, 안주 다 어울리는 조합이다. 아주 좋았다”라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최종 우승은 류수영의 밥도둑 꽈리간장치킨에 돌아갔다. 이로써 류수영은 ‘편스토랑’에서 총 12회의 우승을 차지하며 최다승 기록을 이어가게 됐다.
한편 명세빈은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서 함께 연기한 선배 배우 김미경을 집으로 초대해 맛있는 음식을 대접했다. 첫 불륜녀 역할에 부담이 컸던 명세빈은 김미경의 따뜻한 조언에 큰 힘을 얻었다고.
명세빈은 스카이다이빙, 스킨스쿠버, 번지점프, 검도, 드럼 등 김미경의 익스트림 취미에 감탄했다. 김미경은 “나이 때문에 못 한다는 말이 제일 싫다. 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한 살이라도 젊을 때 많이 해봐야 한다”라고 말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뷔, ‘레이오버’의 모든 순간...‘포 어스’ 뮤비 공개
- 블랙핑크, 월드투어 피날레...걸그룹 최초 고척돔 입성
- 이장우♥조혜원 동반출연...꿀 떨어지는 눈빛 ‘애정 뿜뿜’
- 방탄소년단 정국,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1위
- 임영웅, ‘미우새’ 스페셜 MC 출격...모벤져스도 ‘히어로 홀릭’
- ‘울버린’ 휴 잭맨, 결혼 27년 만에 이혼
- ‘7인의 탈출’ 첫방부터 휘몰아쳤다...동시간 1위
- 그저, 사랑이라 말해요..‘이터널 메모리’[MK무비]
- ‘1947 보스톤’ 강제규 감독 “진짜였어요, 시완이는...이런 충격은 처음”[인터뷰]
- [종합] ‘나혼산’ 김성규, 김민석과 홍어 라면 도전... “처음 보는 비주얼과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