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양재웅에 힘내라고 메모 써줘” 핑크빛 연애 근황 (선녀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니가 최근 쓴 러브레터를 공개한다.
9월 17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이하 '선녀들')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한 화가 이중섭 특집으로 진행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현무-유병재-하니는 이번 컬렉션 투어의 주제 '누군가의 러브레터'에 걸맞은 토크를 펼쳤다.
이어지는 이중섭 컬렉션 투어에서 멤버들은 이중섭이 아내에게 쓴 달달한 러브레터를 읽으며 설렘에 빠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하니가 최근 쓴 러브레터를 공개한다.
9월 17일 방송되는 MBC ‘선을 넘는 녀석들-더 컬렉션’(이하 '선녀들')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한 화가 이중섭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중섭의 희로애락이 담긴 편지를 엿보며 그의 작품 세계를 알아가는 시간을 선사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현무-유병재-하니는 이번 컬렉션 투어의 주제 ‘누군가의 러브레터’에 걸맞은 토크를 펼쳤다. 러브레터를 써 본 경험을 묻자, 전현무는 “안 써 본 사람이 있어요? 모든 순간 러브레터를 썼다”라며 의외 감성남 면모를 주장했다. 이어 “그 어떤 글을 쓸 때보다 술술 써 내려가진다”라며 거들먹거렸다고.
유병재는 군대 시절 러브레터에 시를 함께 써서 보냈던 경험을 이야기하며 “가끔 생각난다. 너”라며 구여친을 떠올렸다. 이에 전현무가 “아직도 상상 연애하는구나”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마지막으로 공개 연애 중인 하니에게 관심이 쏠렸다. 궁금함을 못 참고 전현무는 “지금도 써요?”라며 물었고, 하니는 “메모지에 써서 준다. ‘힘내’ 이렇게”라며 쿨하게 대답했다. 하니의 짧은 메시지에 담긴 알콩달콩한 연애 근황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이어지는 이중섭 컬렉션 투어에서 멤버들은 이중섭이 아내에게 쓴 달달한 러브레터를 읽으며 설렘에 빠졌다. 그러나 그 행복이 깨져버린 이중섭의 편지가 모두의 마음을 안타깝게 물들였다고. 이중섭의 절절한 편지와 그림 속에 담긴 그의 이야기는 17일 오후 9시 10분 '선녀들'에서 공개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호, 냉미남 ‘킹더랜드’ 구원 본부장도 팬들의 함성에 슬쩍 눈물 보여? (★들의 포토콜)
- 블랙핑크 리사, 루이비통 2세와 태국 요트 데이트? “부모님에게 소개”
- 조인성 측, 박선영과 결혼 지라시 “사실 무근” 즉각 반박[공식]
- 故 오인혜 “이미지 박힌 여배우 지쳐” 갑작스러운 사망, 오늘(14일) 사망 3주기
- 김영옥 “연대 다니던 큰오빠 인민군 징집→50년만 이산가족 상봉”(라스)
- 추성훈 “친구들 다 야쿠자, 올바르게 자란 건 父·유도 덕분”(손둥동굴)
- ‘10월 3일 결혼’ 임정희 예비신랑 김희현, 신봉선 썸남이었다[종합]
- ‘권상우♥’ 손태영, 무슨 사연이길래? 결혼 후 미국行 질문에 오열
- 훌쩍 큰 정동원, 3년 만에 ‘불후’ 무대 출격→이찬원과 케미 ‘기대’
- 유이 172㎝ 50㎏ 보디프로필 공개, 부친과 언니도 남달라 (옥탑방)[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