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트위스트고고’ 챌린지 열풍

안병길 기자 2023. 9. 16. 09: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위스트고고’ 챌린지 영상 캡처, 초록뱀이앤엠



가수 이찬원의 후속곡 ‘트위스트고고’ 챌린지가 연일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최근 정규 1집 ‘ONE’(원)의 수록곡 ‘트위스트고고’로 후속 활동을 펼쳤던 이찬원은 음악방송 외 뮤직비디오, 응원법, 비하인드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을 만나왔다. 그중 이찬원은 ‘트위스트고고’ 챌린지를 진행하며 여러 아티스트들과의 케미를 비롯해 ‘청량 트롯돌’의 면모를 다시 한번 발휘했다.

이번 이찬원의 ‘#트고챌린지’에는 동방신기 유노윤호를 포함해 배너 태환과 곤, 백호, 온리원오브 나인과 Mill, 김숙, 전현무, 양세찬 등 여러 분야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다채로움을 보여줬다.

이찬원은 아이돌들과 마치 한 팀 같은 상큼함은 물론 일취월장한 춤 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고, 배너와 온리원오브와의 챌린지 영상에서는 ‘센터 찬또’로 팬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했다. 또한, JTBC ‘톡파원 25시’에 함께 출연 중인 김숙, 전현무, 양세찬과의 챌린지에선 보다 특별한 네 사람의 화기애애한 케미를 엿볼 수 있었다.

특히 이번 ‘#트고챌린지’에서 이찬원은 그 어느 때보다도 열정적이고 과감한 댄스 실력을 보여주는가 하면, 자신감 넘치는 동작으로 타 아티스트를 리드, ‘트위스트고고’ 원조 가수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SNS와 숏폼 플랫폼을 통해 안무 챌린지가 유행인 만큼,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트위스트고고’ 역시 일반인들 사이에서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이찬원은 앞으로도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비롯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